다날, 티웨이항공에 휴대폰결제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은 티웨이항공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다날 휴대폰결제로 해외 54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의 항공권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이용자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앱에서 결제 수단으로 휴대폰결제를 선택할 수 있다.
다날은 이번 휴대폰결제 서비스 출시를기념해 휴대폰결제로 10만원 이상 항공권을 구매하면 즉시 1만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만원 즉시 할인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은 티웨이항공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다날 휴대폰결제로 해외 54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의 항공권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다날은 지난해 5월 티웨이항공 삼성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제공을 시작으로, 여행·레저 분야 가맹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이용자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앱에서 결제 수단으로 휴대폰결제를 선택할 수 있다.
다날은 최근 저비용항공사(LCC)의 실적 호조세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상반기 국제선 운항이 전년 대비 70% 증가하는 등 해외여행 시장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휴대폰결제로 최대 월 100만원까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날은 이번 휴대폰결제 서비스 출시를기념해 휴대폰결제로 10만원 이상 항공권을 구매하면 즉시 1만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매 시에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선착순 3000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날 관계자는 “휴대폰결제는 신용카드 없이 간편하게 결제하고, 매월 요금과 함께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어 이용자 충성도가 높은 결제 수단”이라며 “앞으로도 항공권은 물론 숙박, 여행, 가전 등 휴대폰결제를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yr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결혼 1년만에 임신…"축복 찾아왔다”
- 韓 DJ 성추행당했는데…"꽃뱀" 日유명애니 감독 망언
- '러닝맨'김종국 "수건 햇빛에 널면 냄새 안나…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류현진, 신시내티전 5이닝 2비자책 7삼진 호투…시즌 2승
- '개그맨'고명환이 전한 박명수 미담… "월세 3개월치 대신 내주고도 기억못해”
- "독도 한국땅. 이순신 무섭다" 했는데…일본인 흉내냈단 이유로 '명량축제' 퇴짜맞은 개그맨
- SNL 나온 김의겸, 문재인·이재명 중 양치기 소년 묻자 ‘답변 포기’
- "신림동 '여성안심길' 내가 없앴다" 자랑한 구의원에 비난 폭주
- “식빵언니 폭로해 복귀 준비하나?”…전여옥, ‘학폭’ 방출된 이다영 저격
- 아버지를 포크로 찔러 죽였다…“더이상 참을 수가 없었다” [고승희의 리와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