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서기’ 대성, 첫 공식 홈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홀로서기에 나선 빅뱅 대성이 첫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영상에서 대성은 "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드디어 팬 여러분과의 공식적인 소통 창구가 생기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 저의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달라"고 했다.
대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미공개 사진 및 영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팬덤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올인원 팬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문을 연 대성은 밝은 근황이 담긴 영상을 업로드해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 영상에서 대성은 “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드디어 팬 여러분과의 공식적인 소통 창구가 생기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 저의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달라”고 했다.
홈페이지 오픈 당일인 18일부터 2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커뮤니티 내 ‘토크’ 게시판에 해시태그를 추가한 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싸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는 홈(Home)과 커뮤니티(Communitiy)로 분리됐다. 홈은 홈페이지 관련 공지사항과 아티스트의 게시물을 모아볼 수 있는 ‘피드’, 대성이 직접 팬들에게 작성한 편지를 볼 수 있는 ‘프롬 대성’ 게시판으로 구성됐다.
커뮤니티로 이동하면 대성 관련 공지사항과 공식 자료가 업로드되는 공지 게시판, 대성에게 직접 편지를 쓸 수 있는 ‘투 대성’ 게시판, 대성과 관련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토크’ 게시판이 꾸며져 있다.
대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미공개 사진 및 영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팬덤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상우 ‘순정복서’ 대본 인증...“본방 사수 해주세요”
- 예린 화보 “여자친구 해체 NO...꼭 다시 뭉칠 것”
- 양세형 “동생 양세찬 보다 내가 잘 벌어”(‘미우새’)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 동반 포착...축사도 ‘훈훈’
- ‘아라문의 검’ 돌아온 장동건, 압도적 포스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잠’ 정유미 유니크하다(화보)
- ‘밀수’ 류승완 감독·염정아·박정민, 토론토 영화제 참석 [공식]
- ‘미우새’ 박선영, 5살 연하男과 소개팅 ‘핑크빛 분위기’
- ‘오펜하이머’ 주말 1위..‘콘유’ 300만 목전[MK박스오피스]
- ‘BTS 작곡가’ 아도라, ‘유니버스 티켓’ 심사위원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