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위대한 가이드’ 첫 여행 메이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신규 예능 '위대한 가이드'에 여행 메이트로 출연한다.
10월 방송 예정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는 대한 외국인들이 모국 여행지의 맞춤형 가이드를 맡아, 여행객들의 일정을 멱살 잡아 끌고 가는 찐 여행 버라이어티다.
이 가운데, '위대한 가이드'의 알찬 여정을 함께 첫 번째 여행 메이트가 공개됐다.
김대호와 더불어 '위대한 가이드'의 여행을 함께할 메이트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방송 예정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는 대한 외국인들이 모국 여행지의 맞춤형 가이드를 맡아, 여행객들의 일정을 멱살 잡아 끌고 가는 찐 여행 버라이어티다. 알면 알수록 풍성해지는 여행지의 매력과 이를 함께하는 여행 메이트들의 새로운 케미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려질 전망이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로 ‘외국인X여행’이라는 불패 조합을 이끌어낸 MBC에브리원이 제작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위대한 가이드’의 알찬 여정을 함께 첫 번째 여행 메이트가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바로 아나운서 김대호다.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 다수 예능에 출연하며 대세의 행보를 이어온 김대호가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김대호와 더불어 ‘위대한 가이드’의 여행을 함께할 메이트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위대한 가이드’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상우 ‘순정복서’ 대본 인증...“본방 사수 해주세요”
- 예린 화보 “여자친구 해체 NO...꼭 다시 뭉칠 것”
- 양세형 “동생 양세찬 보다 내가 잘 벌어”(‘미우새’)
-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 동반 포착...축사도 ‘훈훈’
- ‘아라문의 검’ 돌아온 장동건, 압도적 포스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잠’ 정유미 유니크하다(화보)
- ‘밀수’ 류승완 감독·염정아·박정민, 토론토 영화제 참석 [공식]
- ‘미우새’ 박선영, 5살 연하男과 소개팅 ‘핑크빛 분위기’
- ‘오펜하이머’ 주말 1위..‘콘유’ 300만 목전[MK박스오피스]
- ‘BTS 작곡가’ 아도라, ‘유니버스 티켓’ 심사위원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