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홀로서기… 첫 공식 홈페이지 오픈

김유림 기자 2023. 8. 21.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적극적인 글로벌 소통에 나선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대성의 첫 공식 홈페이지가 18일 정오 올인원 팬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문을 열었다.

공개된 영상 속 대성은 "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드디어 팬 여러분과의 공식적인 소통 창구가 생기게 된 것"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뱅 대성이 적극적인 글로벌 소통에 나선다./사진=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제공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적극적인 글로벌 소통에 나선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대성의 첫 공식 홈페이지가 18일 정오 올인원 팬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문을 열었다.

공개된 영상 속 대성은 "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드디어 팬 여러분과의 공식적인 소통 창구가 생기게 된 것"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 저의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달라"라는 안내도 잊지 않았다.

대성과의 소통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홈페이지 오픈 당일인 18일부터 2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커뮤니티 내 '토크' 게시판에 해시태그를 추가한 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싸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것. 글로벌 팬덤은 열띤 화력을 보여주며 대성의 여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대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미공개 사진 및 영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팬덤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대성은 최근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에 나섰다. 전담팀인 D-Lable의 열렬한 지원 하에 일본에서 토크&라이브 투어 '디나쇼 볼륨 투(Dな SHOW Vol.2)'를 진행하고 있으며, 뮤지컬, 연기, 공연,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