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023년 을지연습 시작 [포토뉴스]
을지연습이 전국적으로 실시된 21일 오전 경기도청 전시종합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 을지연습 최초상황보고'에서 관계자들이 을지연습에 참여하기 위해 서명을 하고 있다.
을지연습이 전국적으로 실시된 21일 오전 경기도청 전시종합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 을지연습 최초상황보고'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을지연습 참여를 위한 서명을 하고 있다.
을지연습이 전국적으로 실시된 21일 오전 경기도청 전시종합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 을지연습 최초상황보고'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 오병권 행정1부지사, 오후석 행정2부지사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을지연습이 전국적으로 실시된 21일 오전 경기도청 전시종합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 을지연습 최초상황보고'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 오병권 행정1부지사, 오후석 행정2부지사, 조선호 소방재난본부장 등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을지연습이 전국적으로 실시된 21일 오전 경기도청 전시종합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 을지연습 최초상황보고'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발언을 하고 있다.
을지연습이 전국적으로 실시된 21일 오전 경기도청 전시종합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 경기도 을지연습 최초상황보고'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 염태영 경제부지사, 오후석 행정2부지사가 군 상황실을 둘러보고 있다.
홍기웅 기자 woong_@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한다…"주주가치 제고"
- 안양 정관장, 고졸 ‘최대어’ 박정웅 1순위 지명
- 민주당 경기도당 "이재명 판결, 사법살인"
- ‘최초 의혹 제기’ 김은혜, 이재명 집유에 “거짓은 진실 이길 수 없어”
- '충격 받은 범 야권’… 친문·조국당도 “야당 대표 정치 생명 끊을 정도였나”
- 국제사이버대 사회공헌혁신센터, 정신장애 풋볼팀 대상 지식공유 특강
- 이재명 대권 행보 ‘먹구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
- 인천 부평구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학생 폭행한 고교생 3명 검거
- 김동연, 이재명 1심 선고 관련 “사법부 판단, 매우 유감”
- 차량과 기둥 사이 끼인 60대 여성 숨져…전진 기어 넣고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