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시크하고도 다양한 메이크업 룩, 싱글즈 9월호 커버 장식

남수민 기자 2023. 8. 21.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몬스타엑스 형원, "편한 것보다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 것들이 더 예뻐 보여." - 몬스타엑스 형원, "몬베베가 원하는 모습으로 나타날 준비가 돼 있다."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가 몬스타엑스 형원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형원의 취향호불호가 명확해 자신의 취향을 잘 안다는 형원은 블루투스 이어폰보다는 줄 이어폰을, 손 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것을 즐기는 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몬스타엑스 형원, "편한 것보다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 것들이 더 예뻐 보여." 

- 몬스타엑스 형원, "몬베베가 원하는 모습으로 나타날 준비가 돼 있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몬스타엑스 형원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형원은 블랙 민소매, 화이트 니트의 스타일링과 함께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독보적인 아우라로 지방시 뷰티의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사진제공 : 싱글즈

형원의 취향

호불호가 명확해 자신의 취향을 잘 안다는 형원은 블루투스 이어폰보다는 줄 이어폰을, 손 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것을 즐기는 편이다. 편리함보다는 자연스럽고 예쁜 것이 좋다는 형원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은 지방시 '르 루즈 엥떼르디 크림 벨벳 N15'이다. 화장하지 않은 얼굴에도 잘 어울려 자주 사용할 것 같다며 추천했다.

사진제공 : 싱글즈

형원의 컬러

형원은 몬스타엑스가 처음 선보이는 유닛의 컬러는, 어떠한 색으로도 덧바를 수 있고, 어떠한 소재와도 꾸밀 수 있는 화이트 같은 컬러라며 설명했다. 더불어 본인은 끝을 알기 어려운 블랙이지만 언제든 지 화이트일 수 있는 사람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진제공 : 싱글즈

형원의 호기심

몬스타엑스의 첫 유닛 <THE UNSEEN>은 타인의 시선에 예민한 그가 그들의 의견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을 인정하고 사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내면의 아픔을 인정하고 치료하는 과정을 몬스타엑스의 음악으로써 보여주고 싶다는 형원은 그 과정에서 "나의 아픈 부분마저 사랑해 주는 몬베베들을 위해 기꺼이 몬베베가 원하는 모습이 준비되어 있다."며 몬베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무르익은 남성미와 매혹적인 눈빛이 돋보이는 형원의 매력이 담긴 화보는 <싱글즈> 9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www.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