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동물농장' 7월 겹경사 맞이한 韓 최고 스타 '푸바오'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동물농장'이 지난주에 이어 한국 최고의 인기 패밀리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네 경사 2편이 방송되었다.
그런 푸바오에게 신경이 쓰이는 강 사육사가 푸바오의 어린 시절 함께 놀았던 공놀이를 추억하며 대나무로 만든 공을 만들어 푸바오에게 선물했다.
러바오가 28일, 아이바오가 13일, 푸바오가 20일, 그리고 이번에 쌍둥이가 7일에 태어났는데, 자신의 생일도 18일이라며 자신도 이들의 가족임을 슬며시 시사하는 강 사육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동물농장'이 지난주에 이어 한국 최고의 인기 패밀리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네 경사 2편이 방송되었다.
쌍둥이 출산 소식과 함께 하루아침에 딸 부잣집이 된 스타 판다 패밀리의 하루는 오늘도 바쁘게 시작되었다. 푸바오 때의 경험이 있어 그런지, 아이바오의 육아는 이미 선수급이다. 한시도 손에서 떼어놓지를 않던 새끼를 이제는 한 손에 어르고 다른 한 손으로는 물도 마시고, 아삭아삭 당근도 씹어 먹는 고급 먹방 스킬도 보여 주었다. 그러면서도 여전히 새끼 케어에 정신없는 건 온전한 사랑 가득한 어미의 모습이었다.
쌍둥이인 탓에 둘 모두가 어미의 케어를 받게 하려면 주기적으로 바꿔줘야 하기 때문에 사육사들은 항시 스탠바이. 두 명의 사육사가 아이바오에게 다가가 한 명이 아이바오의 관심을 끄는 동안 다른 한 명의 사육사가 새끼를 아이바오의 품 안에서 꺼내는데 성공했다. 불안해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힘든 육아에서 해방되어 기쁘다는 듯 아이바오는 방을 이리저리 돌며 자유를 만끽하는 한다. 얼른 인큐베이터로 돌아와 그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키와 몸무게를 재고 간단한 검진을 하는 동안 다른 사육사는 둘째를 다시 아이바오의 품에 안겨준다. 3-4일 간격으로 이런 과정을 반복하면서 쌍둥이를 케어하고 있다는 것이다.
모두가 바쁘고 즐겁게만 보이는 와중에 한순간에 두 동생의 언니가 되어 버린 푸바오는 외롭고 서러워서 오늘도 방황중이다. 그런 푸바오에게 신경이 쓰이는 강 사육사가 푸바오의 어린 시절 함께 놀았던 공놀이를 추억하며 대나무로 만든 공을 만들어 푸바오에게 선물했다. 잠시 멀뚱멀뚱 쳐다보던 푸바오는 할부지와의 추억이 생각나는지 곧 공을 가지고 온 사방을 돌아다니며 신나게 시간을 보냈고, 그런 모습을 보는 강 사육사는 귀여운 손녀를 보듯 뿌듯해했다.
한편, 가임기가 3-4월에 몰려있고 1~3일 밖에 안되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자이언트 판다는 7-8월에 계절 번식을 하는 게 특징이라고. 그래서 러바오 패밀리 역시 모두가 7월생이다. 러바오가 28일, 아이바오가 13일, 푸바오가 20일, 그리고 이번에 쌍둥이가 7일에 태어났는데, 자신의 생일도 18일이라며 자신도 이들의 가족임을 슬며시 시사하는 강 사육사.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