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석 “4년간 난임치료, 포기할 때쯤 41살에 자연임신”(‘마이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한석이 난임으로 고생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20일 방송된 TV조선 '스타타뷰 마이웨이'에는 코미디언 이용식이 김한석, 오정태와 만났다.
하지만 김한석은 "(오정태는) 어려운 걸 모른다"며 "저는 결혼하고 4년간 난임 치료를. 포기하는 과정에 마지막으로 뭔가 해보자고 인공수정, 시험관에 도전하는데 그때 아이가 왔다. 4년 만에. 집사람이랑 나랑 41살에. 지금의 민이가 생긴 거다. 어렵게 어렵게"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한석이 난임으로 고생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20일 방송된 TV조선 ‘스타타뷰 마이웨이’에는 코미디언 이용식이 김한석, 오정태와 만났다.
딸바보 세 사람은 모두 임신과 출산 순간을 떠올렸다.
먼저 오정태는 “임신하고 결혼했다”며 “결혼하고 7개월”만에 아이를 가졌다고 웃었다.
하지만 김한석은 “(오정태는) 어려운 걸 모른다”며 “저는 결혼하고 4년간 난임 치료를. 포기하는 과정에 마지막으로 뭔가 해보자고 인공수정, 시험관에 도전하는데 그때 아이가 왔다. 4년 만에. 집사람이랑 나랑 41살에. 지금의 민이가 생긴 거다. 어렵게 어렵게”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아이를 낳는 순간에 함께해야 하는데 그때 생방송으로 진행할 때라 생방송을 해야 하는데 아내가 완강하게 혼자 잘 낳을 테니 생방송 하고 오라고. 우리 스태프들이 생방송 순간에 아이가 탄생했다고 사진을 받아서 생방송 때 보내준 거다. 감동과 역경 여러 가지 이 모든 게 만감이 교차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7년만에 복귀 ‘지붕킥’ 이소정, “1주일에 30병 이상 마셔…술취해 어깨뼈 으스러지기도”(결
- “박수홍, 극단적 선택 시도만 세 차례” 김다예, 가짜뉴스 인한 고통 호소
- “기초수급자, 더럽다고 왕따 당해” 정혁, 父 앞에서 눈물 펑펑(‘살림남2’)
- DJ소다 성추행 범죄 한일 공동대응 “민형사상 법적조치 할 것, 고발 준비”
- [직격인터뷰] 전홍준 대표 “피프티피프티 다이어트 강요? 체질에 맞는 식단 짜줬다”
- 더러쉬 김민희 “피프티 피프티, 노래 하고 싶으면 노래해”…‘그알’ 방송에 분노
- ‘아씨 두리안’ 한다감, 알고보니 김건희 여사 헤어스타일 …“임성한 작가가 직접 주문”
- 한예슬 “♥10살 연하 잘 만나고 있어.. 애칭은 우리 강아지=래브라도 리트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