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첫 공식 홈페이지 오픈 “팬들과 소통 창구 생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대성이 적극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대성의 첫 공식 홈페이지가 8월 18일 올인원 팬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문을 열었다.
공개된 영상 속 대성은 "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드디어 팬 여러분과의 공식적인 소통 창구가 생기게 된 것"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앞으로 대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미공개 사진 및 영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팬덤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빅뱅 대성이 적극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대성의 첫 공식 홈페이지가 8월 18일 올인원 팬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문을 열었다. 이와 동시에 대성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대성은 “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드디어 팬 여러분과의 공식적인 소통 창구가 생기게 된 것”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 저의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달라”는 안내도 잊지 않았다.
대성과의 소통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홈페이지 오픈 당일인 18일부터 2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커뮤니티 내 ‘토크’ 게시판에 해시태그를 추가한 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싸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것. 글로벌 팬덤은 열띤 화력을 보여주며 대성의 여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식 홈페이지는 홈(Home)과 커뮤니티(Communitiy)로 분리됐다. 홈은 홈페이지 관련 공지사항과 아티스트의 게시물을 모아볼 수 있는 ‘피드’, 대성이 직접 팬들에게 작성한 편지를 볼 수 있는 ‘프롬 대성’ 게시판으로 구성됐다. 커뮤니티로 이동하면 대성 관련 공지사항과 공식 자료가 업로드되는 공지 게시판, 대성에게 직접 편지를 쓸 수 있는 ‘투 대성’ 게시판, 대성과 관련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토크’ 게시판을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대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미공개 사진 및 영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팬덤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사진=알앤디컴퍼니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피프티 피프티 가족, 침묵 깬 입장 “가수 안 했으면 안 했지‥안 돌아가”(그알)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번아웃 증상 호소 “점점 온오프 심해져” (허실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송혜교, 청바지에 549만원 명품백 멘 파티룩‥수수해도 우아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내년 4월 결혼 계획…반대 이겨냈다(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