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아이프라임, 대규모 할인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쇼핑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아이프라임은 오픈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할인전인 '아이프라임 위크'를 2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김덕규 인터파크커머스 비즈드라이브팀장은 "아이프라임 서비스 시작 이후 판매자 확보와 배송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단기간에 22배라는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된다"며 "아이프라임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프라임 위크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상품 입점시키고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의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인터파크쇼핑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아이프라임은 오픈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할인전인 '아이프라임 위크'를 2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4월 첫선을 보인 아이프라임은 약 4개월 만에 거래액이 22배 성장했다. 이는 온전한 한 달 치 실적집계가 되는 지난 5월과 7월을 비교한 결과다.
이번 아이프라임 위크에서는 아이프라임 인기 상품 480여 종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지리산 물하나 생수 2리터(6병) 2천500원 ▲크리오 미세모 칫솔 30개입 9천520원 ▲스팸(340g) 10개입 3만1천900원 ▲서울우유(200ml) 24팩 1만2천900원 등 가성비 높은 생필품과 식료품, 패션/뷰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프라임 브랜드 특가 코너에서는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필수품, 대일 아쿠아 밴드 40매 상품을 21일 하루만 72% 할인된 3천900원에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인터파크쇼핑 PB 아이팝과 글로벌 아이프라임의 다양한 해외직구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한 행사 기간에 최대 20% 할인쿠폰 팩, 우리카드 추가 할인이 제공돼 가계 경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김덕규 인터파크커머스 비즈드라이브팀장은 “아이프라임 서비스 시작 이후 판매자 확보와 배송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단기간에 22배라는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된다”며 “아이프라임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프라임 위크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상품 입점시키고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의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인터파크쇼핑, '홈쇼핑 특가랜드' 기획전 진행
- 인터파크쇼핑, 월간 할인 행사 '인싸위크' 시작
- 인터파크쇼핑, PB브랜드 'I*POP' 출시…첫 상품 '먹는 샘물'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