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사이언스, 680억 규모 세포배양 독감백신 원액 공급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태국 GPO(Government Pharmaceutical Organization), 태국 BGT(Biogenetech)와 세포배양 독감백신 원액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679억9229만원으로 이는 2022년 매출 대비 14.9%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회사측은 "태국 GPO에 당사 세포배양 독감백신의 완제기술을 이전 함에 따라, 태국 BGT를 통해 태국 GPO에게 세포배양 독감백신 원액을 공급하는 건"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증권부] SK바이오사이언스는 태국 GPO(Government Pharmaceutical Organization), 태국 BGT(Biogenetech)와 세포배양 독감백신 원액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679억9229만원으로 이는 2022년 매출 대비 14.9%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계약기간은 2033년 8월 19일까지다.
회사측은 “태국 GPO에 당사 세포배양 독감백신의 완제기술을 이전 함에 따라, 태국 BGT를 통해 태국 GPO에게 세포배양 독감백신 원액을 공급하는 건”이라고 밝혔다.
jiyoon43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빵언니 폭로해 복귀 준비하나?”…전여옥, ‘학폭’ 방출된 이다영 저격
- 아버지를 포크로 찔러 죽였다…“더이상 참을 수가 없었다” [고승희의 리와인드]
- 韓 DJ 성추행당했는데…"꽃뱀" 日유명애니 감독 망언
- 만취 상태로 골목길에서 ‘쾅쾅쾅’…주차 차량 8대 들이받은 40대男
- 류현진, 신시내티전 5이닝 2비자책 7삼진 호투…시즌 2승
- “피프티피프티, 발작에 실신” 그알 보도에…“감성팔이 편파방송” 비난 봇물
- "독도 한국땅. 이순신 무섭다" 했는데…일본인 흉내냈단 이유로 '명량축제' 퇴짜맞은 개그맨
- 올 상반기 티켓 판매 5000억원 돌파…뮤지컬 ‘베토벤’ 1위
- "신림동 '여성안심길' 내가 없앴다" 자랑한 구의원에 비난 폭주
- ‘3번째 이혼’ 인정 브리트니 스피어스 “내 인스타 완벽해 보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