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GS리테일과 손잡고 中企 판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GS리테일과 'GS더프레시 매칭데이'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GS더프레시 매칭데이를 통해 선정된 중소기업은 △GS더프레시 오프라인 점포 또는 우리동네 GS 온라인몰 입점 △입점상품 할인행사 등 판촉 △GS TV, SNS 홍보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GS더프레시 매칭데이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정기업에 GS더프레시 입점·판촉·제품 홍보 지원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GS리테일과 ‘GS더프레시 매칭데이’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위해 양사는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S리테일은 오는 9월 20일부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입점이 완료된 기업의 상품을 GS더프레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동행축제, 추석과 연계한 다양한 판촉 지원을 통해 매출 증대 등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GS더프레시 매칭데이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다. 50개 내외 중소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판판대로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우수한 상품력, 경쟁력을 갖고 있음에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 판로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협업이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의 우수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바하다 사장님됐어요" 편의점 20대 점주 증가하는 이유
- 잠자던 남편 죽인 ‘칼부림’ 그놈…돌연사 한 이유는[그해 오늘]
- “성추행범 잡겠다”는 DJ소다에…“전형적인 꽃뱀” 비난한 日 감독
- 봉천동 실종 여고생, 새벽 영등포구서 발견…경찰 “건강 문제없어”
- 리듬체조 손연재, 결혼 1년 만에 임신…“어린이병원에 꾸준히 기부”
- '비데 설치'한다고 예산 늘렸는데…참담했던 잼버리 화장실
- FC서울 안익수 감독, 대구전 마치고 사퇴 선언... 구단 “확인 절차 거쳐야”
- [누구집]트와이스 정연, '힐링'에 진심인 집 골랐네
- ‘영재’ 백강현 군 父 “서울과학고에 학폭 얘기했더니 신고 만류”
- 한·미·일, 바이오 사업 협력 강화...韓 제약바이오 업계에 호재? [지금일본바이오는]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