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벤츠코리아, 온라인 스페셜 모델 34대 1시간만에 완판[자동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선보인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이 출시 1시간 만에 완판됐다.
벤츠코리아는 지난 18일 오전 벤츠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 8월 한정판 모델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34대가 1시간 만에 모두 계약 완료됐다고 21일 밝혔다.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은 지난달 국내 인도가 시작된 '더 뉴 GLC'의 온라인 한정판 모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첩·편안’ 드라이빙 경험 특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선보인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이 출시 1시간 만에 완판됐다.
벤츠코리아는 지난 18일 오전 벤츠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 8월 한정판 모델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34대가 1시간 만에 모두 계약 완료됐다고 21일 밝혔다.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은 지난달 국내 인도가 시작된 ‘더 뉴 GLC’의 온라인 한정판 모델이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외관과 인테리어 색상, 편의 사양 등이 추가됐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그라파이트 그레이’ 색상 20대,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 색상 14대로 구성됐다. 그라파이트 그레이 모델은 실내에 네바 그레이와 블랙의 투톤 컬러가 적용됐다.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 모델은 시에나 브라운과 블랙 컬러의 인테리어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차량 외관에는 나이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됐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루브르, AMG 프런트 에이프런, 사이드미러 하우징, 루프레일, 리어 에이프런 및 디퓨저가 블랙 컬러로 마감돼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민첩하면서도 편안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도 장착됐다. 가격은 그라파이트 그레이 모델이 9447만 원,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 모델이 9587만 원으로 책정됐다.
벤츠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매달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벤츠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모델을 판매하고 있다”며 “더 뉴 GLC를 포함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EQS SUV’ ‘E클래스 카브리올레’ 등 현재까지 출시한 총 8개의 온라인 스페셜 모델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성팔이한 ‘그것이 알고싶다-피프티 편’…편파 방송 논란에 게시판 ‘시끌’
- [속보]관악구 실종 여고생, 5일 만에 발견…“신변 이상 없어”
- “새만금 잼버리도, 간척사업도 사기였다”는 전주시의원…이유 보니
- 신림동 성폭행범 ‘강간살인’으로 혐의 변경…초교 교사인 피해자, 방학 중 출근 길 참변
- 민주당 ‘이재명 유고’ 대비 김부겸·김경수 급부상
- [단독]前 해병 수사단장측 “1사단장 권한없이 명령 시 ‘직권남용’… 작전권 육군 이관”
- ‘왕위 계승 서열 1위’ 스페인공주 입대…“군 총사령관 될 것”
- 尹 부친 장례식장 찾은 노사연에...‘개딸’들 “제정신이냐” 마녀사냥
- 엄영수 “빌려준 돈 99.9% 못 받아…전처 가족, 이혼준비 중 거액 사기쳐”
- 서울 관악구서 여고생 나흘째 실종…“보라매공원, 신림역 이동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