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證 "하이로닉, 해외 수출 본격 증가…실적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상인증권은 21일 하이로닉에 대해 하반기엔 중화권과 유럽을 중심으로 수출이 본격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피부 미용 의료기기 전문업체 하이로닉은 그동안 매출이 국내와 중화권에 국한돼 있었지만, 올해부터 유럽향 수출이 본격화되면서 뚜렷한 실적 개선세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상상인증권은 21일 하이로닉에 대해 하반기엔 중화권과 유럽을 중심으로 수출이 본격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2만원을 유지했다.
피부 미용 의료기기 전문업체 하이로닉은 그동안 매출이 국내와 중화권에 국한돼 있었지만, 올해부터 유럽향 수출이 본격화되면서 뚜렷한 실적 개선세를 보이고 있다.
이소중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 8월 초 매출 4조원대 중국 '신생활그룹(화장품 그룹)'으로 하이로닉의 홈뷰티기기 '홈쎄라'가 20억원대 규모로 납품되고, 2주만에 2차 물량을 수주했다"며 "3차 수주도 연내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어서 현 추세대로 주문이 지속된다면, 연간 150억원의 매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회사는 국내 매출 비중이 50%인 만큼 중국의 한국 단체 관광 허용에 대응하기 위한 국내 피부과들의 신규장비 라인업 투자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헤어 원장 "'매니저가 일을 X같이 한다' 했다? 하대 전혀 없었다"
- 주차장으로 걸어온 호랑이 새끼…관광객들 숨 멎게 한 순간
- 자취 감췄던 오승환 "사고로 6년째 휠체어 생활"
- 김승현 어머니 "남편 구치소 가 생계 맡아…우유 살 돈도 없었다"
- 15㎏ 빠져 핼쑥해진 최백호 "호흡기 병 치료 하느라…"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 팔짱 "고마워"
- '극적 구조' 권민아 "악플 고소할 정신도 기력도 없다"
- 재산 600억원 소문에 전현무 "사실이면 이렇게 열심히 일 하겠나"
- 정희원 "부적절한 줄 알면서도 멈추지 못했다"…불륜 의혹에 사과
- '돌돌싱' 이지현, 두 자녀와 韓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