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사야, 두 번째 결혼식 현장 어땠나 봤더니…화려한 축가 라인업 속 로맨틱 결혼식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18세 연하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일 오후 심형탁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예식장에서 18세 연하 히라이 사야와 결혼식을 올렸다.
최준용 아내 한아름이 공개한 결혼식 현장 속 심형탁은 검은색 턱시도를 착용했으며,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히라이 사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심형탁이 18세 연하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일 오후 심형탁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예식장에서 18세 연하 히라이 사야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 신고를 마쳤으며 지난 7월 일본에서 먼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국경을 넘어 4년째 열애를 이어온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심형탁은 2019년 예능 촬영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가 당시 일본 유명 장난감 회사의 직원이었던 히라이 사야를 알게 됐고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됐다.
최준용 아내 한아름이 공개한 결혼식 현장 속 심형탁은 검은색 턱시도를 착용했으며,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히라이 사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전현무가 맡았으며, 축가는 이승철과 신성이 불렀다. 또한 최수종 하희라 부부, 김재중, 김수용, 김태균, 최준용 한아름 부부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또 이상우, 이상윤, 박수홍-김다예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 션, 김지훈 등 많은 하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가수 김재중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현장에서 부케를 받은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리며 “나 부케 받아버렸는데, 빨리 가거나 아니면 못 간다는 설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심형탁, 사야 부부는 최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심형탁은 최근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날 녹여주오’ ‘OCN’ ‘타임즈’ 등에 출연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7년만에 복귀 ‘지붕킥’ 이소정, “1주일에 30병 이상 마셔…술취해 어깨뼈 으스러지기도”(결
- “박수홍, 극단적 선택 시도만 세 차례” 김다예, 가짜뉴스 인한 고통 호소
- “기초수급자, 더럽다고 왕따 당해” 정혁, 父 앞에서 눈물 펑펑(‘살림남2’)
- DJ소다 성추행 범죄 한일 공동대응 “민형사상 법적조치 할 것, 고발 준비”
- [직격인터뷰] 전홍준 대표 “피프티피프티 다이어트 강요? 체질에 맞는 식단 짜줬다”
- 더러쉬 김민희 “피프티 피프티, 노래 하고 싶으면 노래해”…‘그알’ 방송에 분노
- ‘아씨 두리안’ 한다감, 알고보니 김건희 여사 헤어스타일 …“임성한 작가가 직접 주문”
- 한예슬 “♥10살 연하 잘 만나고 있어.. 애칭은 우리 강아지=래브라도 리트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