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와 바람난 남편, XX까지 갔다고”..이수근·서장훈 “그게 인간이 할 짓이냐” 분노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편이 19살 미성년자와 바람났다는 사연에 이수근과 서장훈이 분노했다.
"남편이 XX랑 바람났어요!"라며 등장한 사연자의 분노에 보살 서장훈은 "상대가 몇 살이냐?"라고 물었고 사연자는 "19세"라며 현장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소문난 애처가였던 남편이 하루아침에 바람피우게 된 사연이 무엇인지는 21일 저녁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저녁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존재만으로도 빛이 나는 그룹 스테이씨가 찾아와 활기를 불어넣었다.
"우와 신기해!", "(계단) 올라가는 거부터 신비로워!", "나 이런 거 처음 봐~!"라며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리액션을 선보인 스테이씨 시은·윤·아이사는 특히 보살 서장훈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가장 먼저 상담받은 스테이씨 멤버 시은을 향해 서장훈은 "아빠랑 사이가 안 좋냐?"라며 가벼운 농담을 이어갔고 이수근은 시은의 아버지인 가수 박남정을 향해 "내가 양평의 박남정이었어"라며 박남정의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스테이씨 맴버 윤·아이사는 3인 3색 각자의 고민을 토로하며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에게 인생 조언을 얻어 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테이씨 멤버들과의 훈훈한 상담도 잠시, 수심 가득한 무물이 등장에 보살집도 덩달아 심각해졌다.
"남편이 XX랑 바람났어요!"라며 등장한 사연자의 분노에 보살 서장훈은 "상대가 몇 살이냐?"라고 물었고 사연자는 "19세"라며 현장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이수근은 "그게 인간이 할 짓이냐"고 분개하기도.
서장훈은 "둘이 어디까지 간 거냐?"라고 물었고 사연자는 "XX까지 밖에 안 했다더라. 남편이 그 미성년자를 사랑하고 있다고 했다. 오른손에도 반지를 끼고 다닌다"라며 남편의 선 넘는 행동들을 폭로했다.
미성년자랑 바람난 남편으로 힘들어하는 무물이의 사연을 들은 동자 이수근은 격앙된 상태로 "용서하면 너도 똑같은 사람이야!"라며 화를 냈으며 "이걸 고민한다는 거 자체가 속상하다"라고 사연자를 향해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소문난 애처가였던 남편이 하루아침에 바람피우게 된 사연이 무엇인지는 21일 저녁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김지민, ♥김준호와 곧 결혼? “아기 때문에..” (동상이몽)
- "생명의 위협 느꼈지만…". 강수정, 몰디브 여행 중 무슨 일?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결혼식 동반 참석 '신민아♥김우빈', 기념 촬영은 다른 줄? "따로 봐도 빛나고, 같이 보니 더 아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