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눈물 글썽 , 첫사랑 후폭풍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아련한 감성 비주얼을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8월 20일 공식 채널에 미니 1집 'WHY..'의 'MOODY' 버전 콘셉트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번에 공개된 총 27장의 사진에는 서툰 첫사랑을 끝낸 소년들의 슬픔과 그 감정을 공유하며 서로의 상처를 보듬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아련한 감성 비주얼을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8월 20일 공식 채널에 미니 1집 ‘WHY..’의 ‘MOODY’ 버전 콘셉트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번에 공개된 총 27장의 사진에는 서툰 첫사랑을 끝낸 소년들의 슬픔과 그 감정을 공유하며 서로의 상처를 보듬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이 담겼다.
드넓은 들판을 배경으로 한 단체 사진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픽업 트럭에 기대앉아 아련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들은 서로에게 의지하면서도 쓸쓸한 눈빛을 감추지 못해 첫 이별의 허망한 기분을 드러낸다.
멤버별로 네 장씩 공개된 개인 사진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첫사랑의 후폭풍을 다채로운 감정으로 표현했다. 특히, 눈물을 글썽이는 멤버들의 얼굴이 클로즈업으로 담겨 이들이 느낀 상처와 짙은 슬픔이 강렬하게 표출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9월 4일 미니 1집 ‘WHY..’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뭣 같아’는 첫사랑의 끝에서 경험한 복잡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솔직한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또래 청춘들의 공감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음악을 완성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피프티 피프티 가족, 침묵 깬 입장 “가수 안 했으면 안 했지‥안 돌아가”(그알)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번아웃 증상 호소 “점점 온오프 심해져” (허실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송혜교, 청바지에 549만원 명품백 멘 파티룩‥수수해도 우아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내년 4월 결혼 계획…반대 이겨냈다(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