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절뚝' 허벅지 부상→전반 20분 교체아웃, 미트윌란 라이벌 브뢴비에 0-1 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컵 스타' 조규성(25·미트윌란)이 절뚝이며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미트윌란은 21일(한국시간) 덴마크 헤닝의 MCH 아레나에서 열린 2023~24 덴마크 수페르리가 5라운드 브뢴비와 홈경기에서 0-1로 패했다.
미트윌란은 3-4-3 포메이션을 꺼냈고, 조규성은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조규성은 짧은 시간에도 볼터치 5회와 함께 패스성공률 100%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트윌란은 21일(한국시간) 덴마크 헤닝의 MCH 아레나에서 열린 2023~24 덴마크 수페르리가 5라운드 브뢴비와 홈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이날 조규성은 선발 출전했지만 전반 20분 허벅지 통증을 느껴 교체아웃됐다. 미트윌란은 3-4-3 포메이션을 꺼냈고, 조규성은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시작부터 활발히 움직이며 팀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으려고 했다.하지만 예상치 못한 부상에 이른 시간 교체됐다.
조규성은 오른쪽 허벅지를 만지며 통증이 있다는 사인을 보냈다. 그리고 절뚝이며 걸어 나왔다. 벤치에 앉은 조규성은 상당히 아파하는 모습이었다. 결국 라커룸으로 들어갔다.
이날 조규성은 짧은 시간에도 볼터치 5회와 함께 패스성공률 100%를 기록했다. 너무 빨리 경기를 마친 탓에 공격 포인트는 올리지 못했다.
통계사이트 풋몹은 조규성에게 5.8의 평점을 매겼다. 또 다른 통계사이트 소파스코어의 평점은 6.6이었다.
햄스트링 부상의 경우 보통 한 달 이상 휴식을 취해야 한다. 무리할 경우 부상이 재발할 수 있어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하다. 조규성의 회복 기간도 꽤 길어질 수 있다.
미트윌란은 오는 25일 레기아 바르샤바(폴란드)와 UECL 플레이오프 1차전을 치른다. 28일에는 리그 2위팀 노르셸란과 맞대결이 잡혀있다. 9월 1일에는 UECL 플레이오프 2차전도 있다. 연달아 중요한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 조규성이 없다면 미트윌란에 큰 타격이다.
홈에서 패한 미트윌란은 3승 2패, 승점 9를 기록하고 리그 4위에 올라있다. 선두 코펜하겐(승점 15)과 승점 6차로 벌어졌다. 미트윌란을 잡은 브뢴비는 3위(승점 9)로 뛰어올랐다. 미트윌란과 승점은 같지만, 골득실에서 앞서 더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하성 MVP 가능성, 어느덧 '43HR 거포' 턱밑까지 왔다... 한국인 '전인미답' 기록도 눈앞으로 - 스타
- 이아영 치어, 탱크톱 패션 '숨길 수 없는 볼륨美' - 스타뉴스
- 아프리카 女 BJ, 살짝 가린 해변 비키니 자태 - 스타뉴스
- 러시아 여신, 계곡서 '누드톤 수영복' 파격 패션 - 스타뉴스
- 미녀 치어리더, '개미허리·명품 불륨' 비키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