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 '송중기 닮은' 21세 子 공개 "아내는 양택조 딸" ('걸환장')[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현성이 미모의 아내, 훈훈하게 폭풍성장한 아들의 근황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는 장현성, 장준우 부자가 출연했다.
2013년 장현성과 KBS2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던 장준우는 21살 어엿한 청년으로 성장해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장현성이 미모의 아내, 훈훈하게 폭풍성장한 아들의 근황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는 장현성, 장준우 부자가 출연했다.
2013년 장현성과 KBS2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던 장준우는 21살 어엿한 청년으로 성장해있었다. 외고에서 스페인어과를 전공했다고. 배우 송중기를 닮은 비주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장준우는 "아빠랑 평소 친하게 지내서 친구랑 여행을 가는 느낌일 것 같다"라며 스페인 여행에 설렘을 드러냈다. 단둘이 여행을 가는 건 처음이라고. 장현성은 "저는 20대에 여행을 한 게 좋은 자양분이 됐다. 준우가 제가 처음 여행을 시작한 나이가 됐다. 의미 있는 여행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극과 극 여행 스타일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배우 양택조의 딸인 장현성의 아내는 "나도 준우처럼 맛있는 걸 먹고 여유롭게 다니는 스타일이다. 근데 당신은 식당을 찾아다니고 기다렸다가 먹는 걸 아까워한다. 이게 조금 걱정이 된다"라며 남편과 아들의 180도 다른 성향을 언급했다. 이어 장준우에게 "스페인에 가면 네가 주문해야 하잖아. '빨리되는 거 없냐'는 말 꼭 공부해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와 곧 결혼? “아기 때문에..” (동상이몽)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생명의 위협 느꼈지만…". 강수정, 몰디브 여행 중 무슨 일?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종합]박봄·홍수아, 못알아보겠네! 과거와 달라진 ★들의 외모 변천史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