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극의 스토리와 절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신 인생의 가장 특별한 하루를 만나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대공연장에서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공연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리스의 작은 섬을 배경으로, 도나와 딸 소피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맘마미아'는 전 세계 50개의 프로덕션에서 16개의 언어로 공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2시·7시, 27일 오후2시…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당신 인생의 가장 특별한 하루를 만나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대공연장에서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공연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리스의 작은 섬을 배경으로, 도나와 딸 소피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맘마미아’는 전 세계 50개의 프로덕션에서 16개의 언어로 공연됐다.
또 세계 450개 이상의 도시에서 6500만명 이상의 관객이 ‘맘마미아’를 관람했으며 40억달러(약 5조 1360억원) 이상 티켓 판매량을 올린 메가 히트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에는 대체 불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당당함과 아름다움을 가진 중년의 그녀, 도나 역에는 최정원, 신영숙 배우가, 호기심 많고 사랑스러운 스무살 소녀, 소피 역에는 김환희, 최태이 배우가 맡았다.
섹시하고 카리스마 있는 마성의 그녀, 타냐 역에는 김영주와 홍지민 배우가, 사랑 넘치는 유쾌한 그녀, 로지 역에는 박준면과 김경선 배우가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해 온 로맨티스트 샘 역에는 김정민과 장현성 배우가, 모든 걸 가졌지만 여전히 사랑이 서툰 남자, 해리 역에는 이현우와 민영기 배우가, 자유롭고 맑은 영혼의 소유자 빌 역에는 김진수와 송일국 배우가 맡았다.
뮤지컬 ‘맘마미아’가 전 세계적인 대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아바(ABBA)의 22개 히트곡의 원가사가 그대로 사용됐지만, 극의 스토리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졌다는 것이다.
한국 제작팀은 오랜시간을 들여 원곡의 내용을 최대한 살리면서 드라마의 의미를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한국어 번역에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 오랜 번역과 역 번역 작업을 통해 한국과 영국의 '맘마미아' 전문가들이 만족한 한국 가사는 그야말로 완벽하다.
이날에는 ‘댄싱퀸(Dancing Queen)’, ‘아이 해브 어 드림(I Have A Dream)’, ‘허니 허니(Honey, Honey)’ 등 아바(ABBA)의 수많은 명곡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맘마미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화(1544-6711)와 경남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은 오는 26일 오후2시와 오후7시, 27일 오후 2시이며 8세 이상이면 모두 관람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삼혼에 딸있는 전처, 이메일로 만나…부모 반대 심했다" 재조명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