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외조부 양재성 절도범 가능성에 충격…최희진은 괴한에 납치 ('힙하게')[종합]

이게은 2023. 8. 20. 2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지민이 외할아버지 양재성의 절도범 가능성을 점치고 충격에 빠졌다.

20일 방송된 JTBC 토, 일 드라마 '힙하게'에서는 문장열(이민기 분)이 봉예분(한지민 분)의 초능력을 믿고 수사 공조를 요청한 모습이 그려졌다.

봉예분은 문장열을 돕다가 손바닥의 지문이 닳아 초능력을 쓸 수 없는 것이라고 봤다.

문장열은 봉예분에게 차주만 선거 유세 현장에 있던 한 여성의 엉덩이를 만져보라고 했는데, 이때 봉예분은 사건 현장에서 정의환의 것과 같은 신발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한지민이 외할아버지 양재성의 절도범 가능성을 점치고 충격에 빠졌다.

20일 방송된 JTBC 토, 일 드라마 '힙하게'에서는 문장열(이민기 분)이 봉예분(한지민 분)의 초능력을 믿고 수사 공조를 요청한 모습이 그려졌다.

마약상 테트창 검거를 실패한 문장열은 봉예분에게 "엉덩이를 만지면 다 보인다며?"라며 자신의 사건 해결에 도움을 달라고 이야기했다. 그동안 믿지 않았던 봉예분의 초능력을 믿기 시작한 것. 이에 봉예분은 범죄 관련자들의 엉덩이를 만지며 단서를 찾느라 힘겨운 하루를 보냈다.

이 과정에서 손이 다친 봉예분은 밴드를 사기 위해 김선우(수호 분)가 일하는 편의점으로 향했다. 김선우는 봉예분의 손을 치료해 주며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그러다 자연스레 저녁 식사까지 함께 하게 됐고 이야기를 하다가 모두 어머니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김선우는 "우리 공통점이 많다. 괜찮으시면 친구할래요? 저 여자친구 없지만 마음에 있는 사람은 있다"라며 다가갔다.

봉예분은 강아지를 진찰하던 중 엉덩이를 만져도 과거가 보이지 않아 당황했다. 봉예분은 문장열을 돕다가 손바닥의 지문이 닳아 초능력을 쓸 수 없는 것이라고 봤다. 이는 문장열에게도 청천벽력과 같은 소식이었다. 사건 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없기 때문. 문장열은 이를 알게 된 후 손에 좋다는 온갖 화장품을 구입해 봉예분의 손을 케어해줬다. 봉예분은 "있을 때 잘하지. 후회할 짓을 왜 하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봉예분은 초능력을 쓸 컨디션을 되찾았다.

누군가 국회의원 차주만(이승준 분) 선거 사무실을 몰래 들어와 물건을 도난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후원자 명단과 액수를 적은 문서가 사라졌다는 것. 문장열은 다시금 봉예분에게 도움을 구해 사건 해결에 집중했다. 문장열은 봉예분에게 차주만 선거 유세 현장에 있던 한 여성의 엉덩이를 만져보라고 했는데, 이때 봉예분은 사건 현장에서 정의환의 것과 같은 신발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BJ 시아양 (최희진 분)은 전광식(박노식 분)의 차량과 충돌해 시골 한복판에서 옴짝달싹 못하는 상황을 맞았다. 보험 처리를 하겠다며 전광식을 보내고 레카차를 기다리던 때. 정체불명의 사람이 시아양에게 접근해 납치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