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악뮤), 터져버린 힙함…‘러브리’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AKMU가 싱글 4집 [Love Lee] 공개 하루를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알록달록한 색감 속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한 AKMU의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AKMU 특유의 재치 있는 어법으로 풀어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KMU의 네 번째 싱글 [Love Lee]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힙'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동시에 발랄한 면모로 무장한 이찬혁, 이수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알록달록한 색감 속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한 AKMU의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각각 핑크색 후드티, 별 패턴의 바지, 선글라스, 비니 등의 키치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독보적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또 귀여운 손글씨 디자인에 녹아든 두 사람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익살스러운 포즈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타이틀곡 'Love Lee'는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가 어우러진 댄스 장르의 곡이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AKMU 특유의 재치 있는 어법으로 풀어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KMU의 네 번째 싱글 [Love Lee]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타이틀곡 'Love Lee'와 '후라이의 꿈' 총 2곡이 담겼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이의 보은’ 감독 “DJ소다 성추행 사건, 꽃뱀질에서 비롯” 2차 가해 [종합]
- 권은비 호텔 수영장 풍덩…‘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고기서 만나)
- 부부 잠자리에 모두 집중! 복층남, ♥구미호와 합방 노쇼? (쉬는부부)
- 한소희, 타투 가득한 상체 공개…얼굴 가려도 빛나네 [DA★]
- 2023 명량대첩축제 측 “다나카(김경욱) 섭외 논란 인정, 재검토”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