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BJ 시아양, '킹콩 by 스타쉽' 신예 최희진이었다
이승록 기자 2023. 8. 20. 21:05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신예 최희진이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 출연한다고 2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이 밝혔다. 소속사는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최희진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극 중 최희진은 인터넷 방송 BJ '시아양' 역을 맡는다. 시아양은 시청자들의 반응을 얻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인물. 특히 지난 3회에서 시아양은 염종혁(이휘종)에 의해 위험에 처한 듯한 긴박한 상황을 보여주며 향후 전개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최희진은 웹드라마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신예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이고 tvN '오프닝(O'PENing) -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 영화 '옆집사람'을 통해서는 스릴러 장르에 긴장감을 더하는 등 계속되는 캐릭터 변신을 선보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