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아트컴퍼니, 버스킹 청춘 로맨스 연극 '언플러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신아트컴퍼니는 내달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버스킹 청춘 로맨스 음악 드라마극 '언플러그드'를 선보인다.
연극 '언플러그드'는 수년째 무명가수로 활동 중인 주인공 '건'이 처음으로 자신의 음악을 인정해주는 '하늘'을 만나 벌어지는 일들을 담았다.
언플러그드는 공연 기간 매주 화-금 오후 7시 30분 대전 중구 대종로 458 아신극장에서 펼쳐진다.
한편 내달 28일과 10월 10일엔 공연이 없으며, 공휴일엔 공연이 특별편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신아트컴퍼니는 내달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버스킹 청춘 로맨스 음악 드라마극 '언플러그드'를 선보인다.
연극 '언플러그드'는 수년째 무명가수로 활동 중인 주인공 '건'이 처음으로 자신의 음악을 인정해주는 '하늘'을 만나 벌어지는 일들을 담았다.
현실의 벽에 부딪혀 포기해야만 했던 꿈에 다시 도전하는 건의 이야기와 어쿠스틱 기타연주, 라이브 버스킹 등이 더해진 독특한 연출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언플러그드에선 하루하루 꿈을 좇아 열심히 살아가지만, 팍팍한 현실에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순간을 겪은 청춘들에게 '걱정 말아요, 당신의 오늘은 절대 헛되지 않았으니까'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특별한 음악과 사랑 이야기로 남녀노소 모두의 감성을 자극할 공연이다.
언플러그드는 공연 기간 매주 화-금 오후 7시 30분 대전 중구 대종로 458 아신극장에서 펼쳐진다. 토요일은 오후 3시, 6시에, 일요일은 오후 4시에 진행된다.
한편 내달 28일과 10월 10일엔 공연이 없으며, 공휴일엔 공연이 특별편성된다. 자세한 문의는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아신아트컴퍼니로 전화 하면 된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금 보호 한도 '5000만→1억' 상향… 여야 6개 민생법안 처리 합의 - 대전일보
- '세계 최대 규모' 정부세종청사 옥상정원, 3.6㎞ 전 구간 개방 - 대전일보
- 안철수 "尹 임기 넘기면 더 심한 특검… DJ·YS 아들도 다 감옥" - 대전일보
- 약발 안 드는 부동산 대책…지방은 '무용론' 아우성 - 대전일보
- 가상화폐 비트코인, 사상 첫 9만 달러 돌파 - 대전일보
- 미리 보는 내 연말정산 환급액은?…관련 서비스 15일 개통 - 대전일보
- "방축천서 악취 난다"…세종시, 부유물질 제거 등 총력 - 대전일보
- 대학 졸업해도 학자금 못 갚는 청년들… 체납액 급증 - 대전일보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안한다 - 대전일보
- "요즘 음식점·카페, 이용하기 난감하네" 일상 곳곳 고령자 배려 부족 - 대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