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장” 막내 강율의 반란, 많은 주문도 척척 (웃는 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예능 '웃는 사장' 강율 식당이 형제 케미로 웃음을 안긴다.
오늘(20일)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9회에서 강율은 막내 사장의 서러움을 벗어나고자 큰 결심을 한다.
형이자 배우 선배인 윤현민과 윤박을 직원으로 둔 강율 사장은 인심이 넘치는 직원들로 인해 고생했던 지난날들을 떠올리며 조회 시간에 "내가 사장이에요"라며 직원들에게 당당한 어필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0일)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9회에서 강율은 막내 사장의 서러움을 벗어나고자 큰 결심을 한다.
형이자 배우 선배인 윤현민과 윤박을 직원으로 둔 강율 사장은 인심이 넘치는 직원들로 인해 고생했던 지난날들을 떠올리며 조회 시간에 “내가 사장이에요”라며 직원들에게 당당한 어필에 나선다. 만만치 않은 직원들을 상대로 강율 사장은 이경규 사장처럼 권력을 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강율은 이경규 사장이 직원 관리를 하라며 윤현민에 대해 잔소리를 하자, 강율은 “윤현민 직원이 큰일을 했다”며 윤현민을 향한 특급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강율 사장이 어떤 이유로 칭찬하게 되었는지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강율 식당은 세 사람이 완벽한 분업화를 이루어 안정적인 운영을 선보인다. 오픈과 동시에 들어온 많은 주문에도 속전속결로 해결해 나가며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한다.
'웃는 사장' 9회는 오늘(20일) 저녁 6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 잠자리에 모두 집중! 복층남, ♥구미호와 합방 노쇼? (쉬는부부)
- 권은비 호텔 수영장 풍덩…‘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고기서 만나)
- 2023 명량대첩축제 측 “다나카(김경욱) 섭외 논란 인정, 재검토” [종합]
- 한혜진 결혼 발표? “결혼식 10월 10일”…지인들도 호들갑 [종합]
- ‘19세와 바람난 남편 사연’ 이수근 폭발 “인간이 할 짓이냐?” (물어보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