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이민욱, 빛나는 비주얼에 예능감까지…‘보이즈 보이스’ 캐스팅

김혜영 2023. 8. 20.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키드(Newkidd) 이민욱이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에 출연한다.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에서 '선동가' 빌런으로 유재석을 거듭 곤란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던 뉴키드 이민욱이 리얼리티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 캐스팅 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키드(Newkidd) 이민욱이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에 출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에서 ‘선동가’ 빌런으로 유재석을 거듭 곤란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던 뉴키드 이민욱이 리얼리티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 캐스팅 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민욱은 카카오페이지 예능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2’) 7회에서 빌런그룹 회장의 둘째 아들 유진호로, 9회에서 빌런 미디어의 대표로 등장해 유재석에게 두 번의 실패를 선사했다.

이민욱은 ‘플레이유2’ 최종회에서 한층 더 강력해져 돌아온 빌런 미디어 대표이자 A급 선동가 빌런으로 등장, 최종 보스를 만나기 전 ‘평판 게임’을 통해 다시 한번 유재석을 곤경에 빠트렸다.

이처럼 이민욱은 훈훈한 비주얼과 화려한 언변을 갖춘 ‘선동가’ 빌런 유진호로 분해 ‘플레이유2’ 중후반부 에피소드에서 활약했다. 특히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강력한 빌런으로 업그레이드 돼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한 재미를 안겨줬다.

새롭게 캐스팅된 리얼리티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에서는 20대 다운 풋풋한 감성과 찰진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한다는 평. ‘보이즈 보이스’는 웹툰과 현실을 맞닿게 할 신선한 웹 예능으로 꽃보다 아름다운 보이즈 4인방이 아마추어 성우가 되어 봄툰 인기 BL 웹툰 ‘범을 길들이는 요령’(작가 콤)의 오디오 드라마 녹음에 도전하며, 쌓여가는 그들만의 미묘한 관계가 관전 포인트인 작품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훈훈한 외모인데 의외의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한편, 이민욱은 그룹 뉴키드 멤버로 활동 중이며,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 ‘옷장 너머로(가제)’에 한국인 최초 주연으로 발탁됐다. 또한 최근에는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에 합류해 뮤지컬 배우로서 주연의 역량을 증명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