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1, OST도 힙하게 '잇츠 유'[신곡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힙하게' 드라마 '힙하게'를 지원사격한다.
pH-1은 20일 오후 6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OST 파트2 '잇츠 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아주, 천천히' 허밍, 코러스를 만들고, 자작곡 '잇츠 올 던' 등을 공개하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코코나는 pH-1이 끌고 코코나가 미는 트렌디 응원가를 탄생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힙하게' 드라마 '힙하게'를 지원사격한다.
pH-1은 20일 오후 6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OST 파트2 '잇츠 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잇츠 유'는 미니멀한 사운드의 편곡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경쾌한 비트에 pH-1의 감각적인 랩이 어우러진 곡이다. '부딪히면 좀 어때 그냥 다 맞춰가면 되지', '함께하면 난 1도 힘들 게 없어 하지마 걱정' 등 위트 있는 응원의 메시지가 돋보인다.
'힙하게'는 몬스타엑스 주헌에 이어 pH-1으로 '힙'한 래퍼들의 OST 라인업을 꾸리고 있다. 특히 OST 라인업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반가운 이름 pH-1의 합류도 인상적이다.
그는 '레이틀리', '365&7', '너디 러브' 등 트렌디한 감성의 대표곡들로 '믿고 듣는 가수'의 입지를 굳혔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인정받고 있는 pH-1는 힙한 감성으로 매일 듣고 싶은 곡을 완성해냈다.
여기에 치트키 같은 양념을 뿌린 것은 피처링한 코코나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아주, 천천히' 허밍, 코러스를 만들고, 자작곡 '잇츠 올 던' 등을 공개하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코코나는 pH-1이 끌고 코코나가 미는 트렌디 응원가를 탄생시켰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