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줌] 장원영·아이유…탕후루처럼 반짝이는 입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끈한 과일에 설탕 코팅을 바른 듯한 촉촉한 입술은 탕후루립이라고 불리곤 한다.
입술의 볼륨감이 돋보이면서도 사랑스러운 탕후루립은 스타들에게도 사랑받는 중이다.
두껍지 않은 피부 화장과 반짝이는 탕후루립의 조화는 아이유의 청초한 분위기가 한층 눈길을 끌게 만들었다.
윗입술과 아랫입술 모두 반짝이게 연출되면서 립이 더욱 볼륨감 있게 보이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무대 화장까지 다양한 스타일
매끈한 과일에 설탕 코팅을 바른 듯한 촉촉한 입술은 탕후루립이라고 불리곤 한다. 입술의 볼륨감이 돋보이면서도 사랑스러운 탕후루립은 스타들에게도 사랑받는 중이다. 탕후루립은 립글로스, 립오일 등을 사용해 연출 가능하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은 사랑스러운 무대 메이크업을 보여줬다. 그는 속눈썹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과 탕후루립으로 매력을 뽐냈다. 물을 머금은 듯한 붉은 입술은 장원영의 이목구비가 더욱 뚜렷해 보이게 만들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는 우아한 드레스를 소화한 채 광택 있는 입술을 연출했다. 두껍지 않은 피부 화장과 반짝이는 탕후루립의 조화는 아이유의 청초한 분위기가 한층 눈길을 끌게 만들었다. 입술에 포인트를 준 그의 화장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좋다.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 또한 탕후루립을 선보였다. 보송한 피부 표현, 그리고 윤기 나는 립 메이크업의 조화가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윗입술과 아랫입술 모두 반짝이게 연출되면서 립이 더욱 볼륨감 있게 보이게 됐다.
가수 태연은 젖은 머리카락,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와 함께 촉촉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붉게 물들인 뺨과 글로시한 립은 태연의 메이크업에서 포인트가 됐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 나 때문에 아나운서 포기...미안해"
- 배우 한예슬, 10세 연하 남친 언급 "애칭은 강아지"
- DJ 소다 측 "성범죄 절대 용서 못해…법적 조치 취할 것"
- '마스크걸' 이한별, 에이스팩토리 行…이준혁·염혜란과 한솥밥
- '연인' 남궁민, 안은진에 "반드시 만나러 가겠다" 맹세…시청률 8.4%
- '돌싱글즈4' 돌싱남, 소지품 고르다 실언…"완전히 실패"
- 홍지윤, '불후의 명곡' 빛낸 퍼포먼스
- 피프티 피프티 가족들 "오해 속 힘든 시간 겪는 중"
- '음주사고' 김새론, 자숙 1년 만 MV로 복귀…팬들 갑론을박
- 정혁 "25살까지 화장실 없는 집에 살아...왕따도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