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한국 상륙…이틀째 오픈런 '끝없는 줄'[뉴시스Pi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스트리트 브랜드 '슈프림'이 19일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에 한국 첫 매장을 선보였다.
슈프림은 기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총 6개국에 매장을 두고 있었다.
도산스토어는 슈프림이 16번째로 개점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슈프림 오픈런은 희소가치와 더불어 한국 매장 개점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제품 판매도 주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조수정 최동준 김근수 기자 = 미국의 스트리트 브랜드 ‘슈프림’이 19일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에 한국 첫 매장을 선보였다. 개점 첫날에 이어 이틀째인 20일에도 매장 앞 입장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긴 줄을 서서 대기했다.
슈프림은 1994년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제임스 제비아가 론칭한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로 시작해 소량 생산·판매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슈프림은 스트리트 패션계 명품으로 알려져 있다.
슈프림은 기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총 6개국에 매장을 두고 있었다. 우리나라가 일곱 번째 진출국이다. 공식 스토어는 15곳 운영해왔다. 도산스토어는 슈프림이 16번째로 개점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슈프림 오픈런은 희소가치와 더불어 한국 매장 개점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제품 판매도 주효했다. 한정판 티셔츠 앞면에는 태극문양의 파란색을 배경으로 한 슈프림 로고를 넣고 뒷면에는 무궁화 그림을 배치했다. 그림 아래쪽 부분에는 슈프림 매장 주소 레터링으로 구성했다. 후드티셔츠는 한정 티셔츠와 같은 뒷면으로 구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ocrystal@newsis.com, photocdj@newsis.com, k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