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즈 VS 진선규·강기영 빅매치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이로운 소문2'에서 빅매치가 펼쳐진다.
20일 방송하는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 이하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즈가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에 이어 백두기획건설 대표까지 악귀 사냥 도장 깨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경이로운 소문2’에서 빅매치가 펼쳐진다.
20일 방송하는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 이하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즈가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에 이어 백두기획건설 대표까지 악귀 사냥 도장 깨기에 나선다.
‘경이로운 소문2’가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8월 2주 차 TV 드라마&비드라마 종합 화제성 부문 1위와 함께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을 합산한 디지털 조회수 1.69억 뷰를 기록하며 K-히어로물의 저력을 뽐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8회 방송을 앞두고 카운터즈의 빅매치가 담긴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에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 카운터 소문(조병규), 가모탁(유준상), 도하나(김세정), 추매옥(염혜란), 나적봉(유인수)와 악귀 마주석(진선규), 필광(강기영)의 한 치 양보도 없는 팽팽한 대립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마주석과 필광이 손을 잡고 카운터즈를 함정에 빠트린 것.
특히 마주석과 필광은 호텔 복도 양 끝에서 카운터즈를 궁지에 몰아넣은 모습. 사냥감을 노려보는 섬뜩한 악귀의 눈으로 카운터즈를 위협하고 있는 가운데 카운터즈는 퇴로 없는 호텔 복도에서 극악무도한 두 악귀를 소탕하는 총력전을 예고한다. 카운터즈가 두 사람이 친 덫에서 빠져나와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 카운터즈는 백두기획건설 대표 이충재(김현준) 사냥에 나선다. 백두기획건설 분양사기 사건으로 피해자에게 피눈물을 흘리게 한 주범이자 마주석의 가정을 파탄 냈던 이충재를 사지로 내몰 예정. 나아가 카운터즈와 악귀즈의 피, 땀이 뒤엉킨 처절한 액션 시퀀스와 함께 스펙터클한 전개를 예고하는 본 방송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경이로운 소문2’ 제작진은 “마침내 빅매치의 서막이 오른다”며 “카운터즈와 악귀즈가 맞붙는 장면은 앞서 박영식 무술감독이 자신했던 만큼 역대급 액션이 펼쳐질 예정이며 촬영 당시 모든 배우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에 탄성이 터지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상상 불가한 반전이 그려질 것이니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절로 높인다. 이날 밤 9시 2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