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이번에도 삐질까? 오르막길서 심각한 표정 포착(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딘딘이 '삐딘(삐진 딘딘)'으로 전락한다.
8월 20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나의 문화유산 밥사기'에서는 밥잘사(밥을 잘 사는 팀)와 밥안사(밥을 안 사는 팀)의 엇갈린 경로가 공개된다.
반면 문세윤, 딘딘, 나인우는 엄청난 경사의 오르막길을 지나온다.
'삐딘'으로 변신했던 지난날들을 생각하던 딘딘은 이번에는 절대 그러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딘딘이 ‘삐딘(삐진 딘딘)’으로 전락한다.
8월 20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나의 문화유산 밥사기’에서는 밥잘사(밥을 잘 사는 팀)와 밥안사(밥을 안 사는 팀)의 엇갈린 경로가 공개된다.
여섯 남자는 각자 첫 번째 미션의 승부를 결정 지을 최종장소를 선택하기 위해 고심한다. 가장 최적의 거리로 재빠르게 미션을 수행하고 싶은 멤버들은 많은 경우의 수를 고려, 어떤 장소를 선택할지 의견을 나눈다.
연정훈, 김종민, 유선호는 상대팀의 최종 목적지가 어디일지 생각한다. 연정훈이 휴대폰으로 지도를 검색해 가는 방법을 알아보며 치밀한 모습을 보이고, 이들은 고심 끝 한 장소를 선택한다. 이들의 팽팽 도는 두뇌 회전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고 해 기대감이 더해진다.
반면 문세윤, 딘딘, 나인우는 엄청난 경사의 오르막길을 지나온다. ‘삐딘’으로 변신했던 지난날들을 생각하던 딘딘은 이번에는 절대 그러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한다. 하지만 몰려오는 등산의 기운에 심각한 표정을 결국 감추지 못한다고. 이에 딘딘이 삐지지 않고, 위기상황을 무사히 극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 피프티 가족, 침묵 깬 입장 “가수 안 했으면 안 했지‥안 돌아가”(그알)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정혁 “중학교 때 찾아온 이모, 3살 때 헤어진 母였다”(살림남2)[결정적장면]
- 블랙핑크 제니, 과감 시스루 속옷 입고 뽐낸 관능미‥치명적인 매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성소, 양조위와 출산설 비웃는 비키니 자태
- 노라조 원흠, 오늘(20일) ♥직장인과 결혼…조빈 중고차 상당 현금 선물
- 이미주 옥천여신 과거, 얼굴 다르다는 지적에 당황(놀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