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악뮤, 톡톡 튀는 감성 녹여낸 '러브 리'

박상후 기자 2023. 8. 20. 13: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악뮤 네 번째 싱글 '러브 리(Love Lee)' 발매 D-1 포스터
악뮤(이찬혁·이수현)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에 'AKMU - 4th SINGLE [Love Lee] D-1 POSTER'를 게재했다. 힙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동시에 발랄한 면모로 무장한 이찬혁·이수현의 이미지가 담겨 눈길을 끈다.

알록달록한 색감 속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한 악뮤의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각각 핑크색 후드티·별 패턴의 바지·선글라스, 비니 등의 키치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독보적 컨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또 귀여운 손글씨 디자인에 녹아든 두 사람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익살스러운 포즈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와 티징 콘텐트 감성과도 연결되는 지점이라 신곡 '러브 리(Love Lee)'에 대한 궁금증이 한층 커졌다.

타이틀곡 '러브 리'는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가 어우러진 댄스 장르다. 이와 관련 YG엔터테인먼트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악뮤 특유의 재치 있는 어법으로 풀어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