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펜하이머’, 압도적이다..오늘(20일) 개봉 6일만에 150만 돌파[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장가 적수 없는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오펜하이머'가 개봉 이후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개봉 6일째인 오늘(20일) 오전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5년 광복절 최고 스코어 기록,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역대 최고 오프닝 등 등장과 함께 역사를 바꿔 나가고 있는 '오펜하이머'가 20일 오전 개봉 6일만에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극장가 적수 없는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오펜하이머’가 개봉 이후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개봉 6일째인 오늘(20일) 오전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5년 광복절 최고 스코어 기록,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역대 최고 오프닝 등 등장과 함께 역사를 바꿔 나가고 있는 ‘오펜하이머’가 20일 오전 개봉 6일만에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다양한 기록들을 경신하며 할리우드 흥행작 TOP1을 기록한 ‘엘리멘탈’보다 10일 빠른 속도이자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명작인 ‘인셉션’, ‘다크 나이트’ 보다 빠른 속도이다.
또한 ‘오펜하이머’는 지난 15일 국내 개봉 이후부터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밀수’, ‘콘크리트 유토피아’ 등 대작들 사이 부동의 전체 예매율 1위를 압도적인 수치로 차지하고 있다. 이에 개봉 2주차에도 멈추지 않는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것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전부터 현재까지 날마다 기록을 쓰며 절대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린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이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