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괴담만찬’ 음산한 티저 포스터 공개…10월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포를 다룬 영화 '괴담만찬'이 10월 개봉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평점 9.8로 만점에 가까운 호평을 얻은 카카오페이지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를 원작으로 한 괴담만찬은 욕망에 눈먼 이들이 겪는 죽음보다 더한 공포를 그리는 작품이다.
10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빛을 발산하고 있는 화려한 조명 아래 음산한 기운을 뿜고 있는 테이블과 6개의 의자가 '괴담만찬'이라는 타이틀과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점 9.8로 만점에 가까운 호평을 얻은 카카오페이지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를 원작으로 한 괴담만찬은 욕망에 눈먼 이들이 겪는 죽음보다 더한 공포를 그리는 작품이다. 댄스 챌린지, 입시, 모텔, 헬스장, 연구실, 먹방 등 젊은 세대에게 익숙한 소재에 얽힌 괴담들을 담는다.
10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빛을 발산하고 있는 화려한 조명 아래 음산한 기운을 뿜고 있는 테이블과 6개의 의자가 ‘괴담만찬’이라는 타이틀과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은 K-콘텐츠를 리드하는 역대급 출연진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 글로리’의 ‘박연진 엄마’ 역으로 열연을 펼친 손지나를 비롯해 ‘오징어 게임’에서 ‘미녀’ 역으로 주목받은 김주령 등이 총출동했다.
한편 영화는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인 ‘시체스영화제’ 공식 초청을 비롯해 제5회 태국국제필름페스티벌 작품상 수상,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 등 다양한 영화제에서 수상 및 초청된 바 있으며, 웰메이드 호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동 중 아니었다"...'신림동 성폭행' 피해자, 출근길에 참변
- 피프티 피프티 가족 "가수 안했으면 안했지… 돌아가고 싶지 않아"
- [누구집]트와이스 정연, '힐링'에 진심인 집 골랐네
- 女 아이돌 굿즈에 4천만원 쓴 남편, 이혼사유 될까요[양친소]
- “공소시효 남았다고요?”…제주변호사 살인교사 피의자 송환되다 [그해 오늘]
- ‘기회 창출+공격 지역 패스 양 팀 최다’ 캡틴 SON, 첫 승 일궜다... 평점 8.1점
- 실업급여 반복 수급자 10만2000명…부정수급일까?
- 초급장교·부사관 혐의 제외…선택지 없는 국방부 조사본부[김관용의 軍界一學]
- 성수동 임광 23억 3900만원…세종, 57명 몰린 아파트는[경매브리핑]
- ‘자존심 살렸다’ 황희찬, 만회 골로 영패 모면+팀 첫 골... 평점 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