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나흘간…여의도에 K-뷰티 팝업스토어 2호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흘간 2300명이 넘는 관람객을 유치한 1호 뷰티 팝업스토어 '성수'에 이어 '더현대 서울'에 2호 뷰티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서울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 2호 뷰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독립된 공간에서 운영된 성수와 달리 이번 K-뷰티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관에서 '백화점 속 팝업스토어'로 꾸며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사흘간 2300명이 넘는 관람객을 유치한 1호 뷰티 팝업스토어 '성수'에 이어 '더현대 서울'에 2호 뷰티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서울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 2호 뷰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독립된 공간에서 운영된 성수와 달리 이번 K-뷰티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관에서 '백화점 속 팝업스토어'로 꾸며진다.
더현대 서울 K-뷰티 팝업스토어에는 4일간 유망 중소 뷰티 브랜드 5개가 참여해 향수와 기초 제품을 선보인다.
24일과 25일에는 ▲티아브(티아브) ▲더코리아콜라겐(더코리아콜라겐)을, 26일과 27일에는 ▲트리앤씨(파인토르테) ▲오브베이스(아이썸코리아) ▲신시아뷰(신시아뷰)를 만날 수 있다.
권소현 서울시 뷰티패션산업과장은 "이번 뷰티팝업스토어는 서울시가 유망한 뷰티기업의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지원 중인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이라며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우리 중소 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기회를 다양화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마지막 K-뷰티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서울뷰티위크가 개최되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마련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