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번아웃 증상 호소 “점점 온오프 심해져” (허실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 시은이 번아웃 증상을 호소했다.
이날 시은은 "번아웃 증상이 오는 것 같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한편 시은은 아역 배우 출신이자 가수 박남정의 딸이다.
시은이 속한 스테이씨는 지난 16일 미니 3집 'TEENFRESH(틴프레시)'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스테이씨 시은이 번아웃 증상을 호소했다.
8월 18일 '한밤' 채널에는 '아이돌 민원실 허실장 4회 역대 최다 민원 수 경신! 허영지와 스테이씨(STAYC)의 잔소리 버블 터지는 찐 민원해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시은은 "번아웃 증상이 오는 것 같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시은은 "이게 점점 온오프가 심해진다. 온 때 '와악!!'이러다가 오프 되면 '아아…' 이런다. 맨날 똑같은 게 반복되니까 지친다"고 전했다.
시은은 "잘하고 있겠지만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뭔가 저는 이만큼 잘하고 싶은데 스케줄은 엄청 많고, 이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걸 최대한 능률을 올려서 해내야 하니까 뭔가 계속 아쉽더라"며 "스케줄을 잘 끝내도 '이렇게 했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혼자 생각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허영지는 "이건 연예인들 누구나 가지고 있다"며 직접 겪은 번아웃을 밝히기도. 허영지는 "오프 때 내가 조금 우울하면 내가 아닌 것 같다. 예를 들어 회식이면 직업병 때문에 리드하려고 한다. 그러다 집에 가면 혼자 벙 찐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런 생각을 해봤자 도움이 안 된다. 이걸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라. 스케줄을 못해도 후회는 할 수 있지만 큰 의미를 안 둔다. 내가 조금 부족하다고 느낀 그 모습마저도 생각보다 괜찮다. 나를 그렇게 채찍질할 필요가 없다. 세월이 흐르면서 성장하는 내 모습을 보는 게 훨씬 재밌다"고 조언했다.
한편 시은은 아역 배우 출신이자 가수 박남정의 딸이다. 시은이 속한 스테이씨는 지난 16일 미니 3집 'TEENFRESH(틴프레시)'를 발매했다.
(사진=한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 피프티 가족, 침묵 깬 입장 “가수 안 했으면 안 했지‥안 돌아가”(그알)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정혁 “중학교 때 찾아온 이모, 3살 때 헤어진 母였다”(살림남2)[결정적장면]
- 블랙핑크 제니, 과감 시스루 속옷 입고 뽐낸 관능미‥치명적인 매력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 성소, 양조위와 출산설 비웃는 비키니 자태
- 노라조 원흠, 오늘(20일) ♥직장인과 결혼…조빈 중고차 상당 현금 선물
- 이미주 옥천여신 과거, 얼굴 다르다는 지적에 당황(놀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