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호, ‘으라차차 내 인생’ 게릴라 콘서트 성료! 이영자→권율 완벽 팀워크 (전참시)
‘전참시’가 이상엽과 매니저의 찐 브로맨스, 송성호의 휴게소 게릴라 콘서트로 꿀잼을 선사했다.
19일(어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60회에서는 ‘캐릭터 마니아’ 이상엽의 반전 취향과 같은 날 데뷔곡 ‘으라차차 내 인생’을 발표한 송 실장의 휴게소 게릴라 공연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작고 아기자기한 굿즈와 캐릭터에 진심인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헬스장에 도착하자마자 가방에서 꺼낸 각종 캐릭터 아이템과 랜덤 스티커를 트레이너들에게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범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한 박승준 매니저는 이상엽의 귀여운 취향을 쏙 빼닮은 모습으로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필라테스를 마친 이상엽은 매니저와 함께 요즘 푹 빠져 있는 판다 푸바오 패밀리를 보기 위해 놀이공원으로 향했다. 특히 굿즈 살 생각에 한껏 들뜬 MBTI ‘P 유형’의 이상엽과 놀이공원 지도부터 분 단위로 이동 동선까지 짠 ‘파워 J형’ 매니저의 철두철미한 계획성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놀이공원에 도착한 이상엽은 즉흥적으로 굿즈 숍에 들어가 구경하는가 하면, 나들이 계획에 차질이 생길까 초조해진 매니저는 다른 길로 새는 이상엽을 말리는 극과 극 텐션으로 웃음을 안겼다. 피크닉 존에 도착한 이상엽은 매니저가 직접 준비한 캐릭터 도시락에 감탄,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가득 채운 아기자기한 음식의 향연에 폭풍 먹방으로 보답했다.
드디어 판다 푸바오 가족 실물을 영접한 두 사람은 광대 승천 미소를 지으며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푸바오 굿즈 숍에 입성한 이상엽은 “귀여워”를 연발하며 양손 가득 푸바오 굿즈 쇼핑에 나섰다. 두 사람은 스릴 만점 사파리 투어와 회전목마로 놀이공원 나들이의 대미를 장식하며 꿀 같은 휴식 시간을 마무리했다.
이상엽의 매니저는 “형님이 제 마지막 배우가 돼주셨으면 좋겠다. 항상 배려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동 가득한 영상 편지를 남겼다. 이상엽 역시 “항상 변함없이 챙겨주고 마음 써줘서 고맙다. 그 마음에 보답하고, 쮸니보다 먼저 쮸니를 챙기는 좋은 형이자 친구이자 동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다음으로 보령 머드축제에서 데뷔 무대를 갖게 된 송성호 실장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제주도 보은로드에서 시작된 ‘어벤제주스’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현무는 ‘전 팀장’으로 변신해 지방 행사장까지 운전을 도맡았고, 권율 역시 스타일리스트 겸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하기로 했다.
특히 ’무스키아‘ 전현무가 그린 송 실장 데뷔 앨범 커버 히스토리부터 작곡가 이찬원과 송 실장의 녹음 현장까지 공개돼 흥미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실장 겸 물주를 자처한 이영자는 송 실장을 위해 의기투합한 전현무와 권율을 위해 고속도로 위 푸드 매니지먼트를 열었다. 그녀는 컵 냉면으로 시작해 천연 꿀에 담근 유기농 순종 토마토와 전국산지에서 공수한 재료로 만든 건강 밥상으로 참견인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하기도.
’영자 표 고속도로 레스토랑‘으로 든든히 배를 채운 전현무, 권율, 이영자는 본 무대에 앞서 송 실장의 몸풀기를 위해 즉흥 휴게소 게릴라 공연을 열었다. 전현무의 진행으로 송 실장의 첫 공연이 시작됐고, 이영자는 긴장한 송 실장을 위해 신명 나는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권율은 송 실장의 메이크업 수정부터 열창하는 그의 첫 무대를 카메라에 담으며 완벽한 팀워크를 발휘했다.
송 실장은 갑작스레 열린 게릴라 공연에도 불구, 갈고 닦은 노래 실력부터 깨알 포인트 안무까지 완벽 소화하며 관객들의 흥을 북돋았다. 또한 송 실장에게 마이크를 이어받은 전현무는 ’안동역에서‘을 열창해 안방 1열을 뒤집어 놓는가 하면, ’어벤제주스‘는 관객들에게 데뷔 앨범을 선물하는 열혈 홍보를 끝으로 게릴라 콘서트를 성료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60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2.4%를 기록하며 토요일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가구 시청률 또한 수도권 기준 4.0%로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1위에 등극했다. 특히 놀이공원에서 사파리 투어에 나선 이상엽과 그의 매니저가 기념품 숍에서 귀여운 굿즈를 참지 못하고 굿즈 지옥(?)에 빠지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5.4%까지 오르며, 토요일 밤 웃음지수를 높였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보령 머드 축제에서 펼쳐지는 가수 송성호의 핫 데뷔 현장부터 다시 시작된 ’영자 먹투어 2탄‘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여수에서 열린 인디계 슈퍼스타 10CM 권정열의 영화관 전국투어 비하인드를 비롯해 감미로운 버스킹 무대가 펼쳐진다고 해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송 실장의 데뷔곡 ’으라차차 내 인생‘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