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기 힘든 ‘5세트의 벽’ 강동훈 감독 “반드시 이겨내야하는 부분” [SS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트의 벽'을 넘지 못한 KT 롤스터 강동훈 감독이 조급함을 패인으로 꼽았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 나선 강동훈 감독은 "오늘 5세트를 이겼다면 많은 것을 가져올 수 있었지만 아쉽게 패배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경호기자] ‘5세트의 벽’을 넘지 못한 KT 롤스터 강동훈 감독이 조급함을 패인으로 꼽았다.
KT는 19일 오후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결승 진출전에서 T1에 2-3으로 패배했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 나선 강동훈 감독은 “오늘 5세트를 이겼다면 많은 것을 가져올 수 있었지만 아쉽게 패배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대의 크기, 결승전과 같은 큰 무대에서 부담감이 조급함으로 작용한 것 같다. 마지막 세트에서 급했던 부분들이 나타나서 이런 부분을 이겨내야한다고 생각한다. 선수들은 최선을 다했고 서로 부족한 부분들을 인지하고 있어서 고무적이다. 롤드컵 진출이 목표이고 롤드컵 진출을 해서도 빅게임에서 중요한 포인트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겨내야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KT는 오는 24일부터 진행되는 롤드컵 선발전에 나선다.
park5544@sportsseoul.com
사진 | 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박수홍, 극단적 선택 시도만 세 차례” 김다예, 가짜뉴스 인한 고통 호소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현직 배우 최초 동네통장된 유해진 “영화 찍는데 지붕 언제 고치냐고 전화와” 리얼 자연인 일
- DJ소다 성추행 범죄 한일 공동대응 “민형사상 법적조치 할 것, 고발 준비”
- 마라톤 풀코스 도전한 기안84, 폭염도 못 막은 열정 “뛰다가 죽을 뻔.. 주말에 7km 뛰었다”
- ‘아씨 두리안’ 한다감, 알고보니 김건희 여사 헤어스타일 …“임성한 작가가 직접 주문”
- ‘디즈니 공주느낌’ 백아연, 미모 폭발한 본식 사진 공개
- 감염 쇼크로 중환자실 신세 마돈나 “살아있어 좋다” 벅찬 65세 생일 소감[할리웃톡]
- 한예슬 “♥10살 연하 잘 만나고 있어.. 애칭은 우리 강아지=래브라도 리트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