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오늘(20일) 9주기, 하와이 자택 50세 암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故 김진아가 사망 9주기를 맞았다.
故 김진아는 지난 2014년 8월 20일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병으로 별세했다.
고인은 배우 김진규와 김보애 딸이다.
이모부는 배우 이덕화, 제부는 코미디언 최병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故 김진아가 사망 9주기를 맞았다.
故 김진아는 지난 2014년 8월 20일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50세.
당시 고인은 지병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정확한 병명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측근에 따르면 말기 암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이었다.
고인은 배우 김진규와 김보애 딸이다. 이모부는 배우 이덕화, 제부는 코미디언 최병서이다.
고인은 1983년 영화 '다른 시간 다른 장소'로 데뷔한 이후 '수렁에서 건진 내 딸', '지금 이대로가 좋아', '창 밖에 잠수교가 보인다', '밤의 열기 속으로', 드라마 '명성황후' 등에 출연하며 80년대 청춘스타로 인기를 누렸다.
고인은 지난 2000년 미국인 케빈 오제이와 결혼하고, 아들 매튜 오제이와 함께 하와이에서 거주해왔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 피프티 가족, 침묵 깬 입장 “가수 안 했으면 안 했지‥안 돌아가”(그알)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블랙핑크 제니, 과감 시스루 속옷 입고 뽐낸 관능미‥치명적인 매력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성소, 양조위와 출산설 비웃는 비키니 자태
- “은퇴작인가요?” 안재홍, 대중을 충격에 빠뜨렸다 (마스크걸) [TV보고서]
- 박하선, 가슴 드러내고 몸매 자랑 ♥류수영도 놀라겠어
- 유재석, 중1 子 귀여운 학원 등원 루틴 공개 “가기 전 꼭 집 앞 카페”(놀면)
- 김다예 “♥박수홍, 친형 적반하장에 세차례 극단적 선택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