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사야, 오늘(20일) 한국 결혼식…이승철 축가·전현무 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한국에서 두번째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달 8일, 일본에서 먼저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20일 한국에서 스타들의 축하 속에 두 번째 결혼식을 치른다.
앞서 심형탁은 18세 연하 1995년생 일본인 히라이 사야와 혼인 신고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히라이 사야는 일본 유명 장난감 회사의 직원으로, 심형탁이 방송 녹화 차 일본을 방문했다가 심형탁의 끈질긴 구애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8일, 일본에서 먼저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20일 한국에서 스타들의 축하 속에 두 번째 결혼식을 치른다.
결혼식T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사회를 맡는다. 축가는 ‘신랑수업’에서 인연을 맺은 가수 이승철이 부른다. ‘신랑수업’에 함께 출연 중인 한고은, 김재중 등도 결혼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앞서 심형탁은 18세 연하 1995년생 일본인 히라이 사야와 혼인 신고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히라이 사야는 일본 유명 장난감 회사의 직원으로, 심형탁이 방송 녹화 차 일본을 방문했다가 심형탁의 끈질긴 구애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각종 예능을 통해서 로맨틱한 첫 만남과 러브 스토리를 밝힌 바 있다.
최근 방송 중인 ‘신랑수업’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왔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글즈4’ 지역 공개 후폭풍…“비행기로 6시간 거리”
- ‘그알’ 피프티 편, “편파 방송이냐” 항의 봇물
- “사장님 여론이 왜 언플이냐”…더러쉬 김민희. ‘그알’ 피프티 편에 분노
- ‘마이웨이’ 이용식 “딸 수민♥원혁, 내년 4월 결혼식”
- 심형탁·사야, 오늘(20일) 한국 결혼식…전현무 사회
- ‘오펜하이머’, 개봉 5일 만 100만 돌파
- 김호중·안성훈 ‘명곡 제작소’ 오늘(20일) 첫 방송
- 남궁민·안은진 ‘연인’ 8.8%…김래원 ‘소방서 옆 경찰서’ 6.1%
- [인터뷰] ‘킹더랜드’ 김재원 “‘저런 연하 어디 없나’ 반응, 뿌듯했죠”
- [종합] ‘연인’ 남궁민, 죽은 줄 알았던 안은진 발견...또 한번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