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 진선규 폭주에 김히어라 악랄 미소 “기억편집 보람 있어” (경소문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귀 진선규의 폭주를 지켜보며 강기영과 김히어라가 기뻐했다.
8월 1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7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는 마주석(진선규 분)이 첫 번째 살인을 저지르며 폭주했다.
마주석은 아내 이민지(홍지희 분)를 살해한 박프로(박정복 분)를 살해하며 소문(조병규 분)과 도하나(김세정 분)를 제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악귀 진선규의 폭주를 지켜보며 강기영과 김히어라가 기뻐했다.
8월 1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7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는 마주석(진선규 분)이 첫 번째 살인을 저지르며 폭주했다.
마주석은 아내 이민지(홍지희 분)를 살해한 박프로(박정복 분)를 살해하며 소문(조병규 분)과 도하나(김세정 분)를 제압했다.
마주석은 “너희는 이런 쓰레기 같은 놈 살리겠다고 날 막는 거냐. 내 복수가 의미 없다고? 그럼 이 놈을 살리는 건 무슨 의미냐. 우리 민지 죽인 이 놈을 용서하는 건 도대체 무슨 의미냐”고 분노했다.
마주석은 “분명히 이야기했다. 날 막지 말라고. 마지막 경고라고”라고 말했고 소문은 “제발 부탁이라고 제발 그만두라고 그렇게 이야기했었는데 더 이상 참아줄 수가 없잖아”라며 마주석을 공격했다.
소문이 “이제 만족해? 결국 죽이고 나니까 속이 시원하냐고”라고 악쓰자 마주석은 “아니, 이제 겨우 한 발짝 내딛은 거다. 민지를 찌른 놈, 민지의 정신을 갉아먹은 놈, 민지를 괴롭힌 놈 모조리 다 죽일 거다”고 복수를 선언했다.
그 모습을 지켜보며 겔리(김히어라 분)는 “마주석 완전히 돌아버렸다. 박프로 대가리 편집한 보람이 있다”고 말했다. 필광(강기영 분)과 겔리는 박프로의 기억을 조작해 마주석을 속였다.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성소, 양조위와 출산설 비웃는 비키니 자태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박하선, 가슴 드러내고 몸매 자랑 ♥류수영도 놀라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송가인, 막걸리 이어 요식업 욕심 “父 주물럭 서울서 못 먹어본 맛”(편스)[결정적장면]
- 블랙핑크 제니 속옷만 입고 파격 노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미 발산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박나래, 양양서 핫레드 비키니 파격 노출‥전현무 “배 안 나와 놀라”(나혼산)
- 이정현, 의사 시부 자랑 “덕분에 딸 임신, 돌아가신 母 빈자리 채워줘”(편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