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전소미 父와 친구, 업고 다닐 때부터 봐” 친분 자랑(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전소미 아버지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8월 1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97회에서는 권은비, 전소미, 스테이씨(STAYC)가 형님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후 전소미는 아빠 자랑을 해보라는 말에 "우리 아빠 싸움 잘해. 몸이 좋아"라고 말했는데.
옆에서 형님들이 "상민이랑 친구고?"라고 묻자 "그건 자랑은 (아니고)"라고 딱잘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상민이 전소미 아버지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8월 1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97회에서는 권은비, 전소미, 스테이씨(STAYC)가 형님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이상민은 자신이 "소미 아빠 친구"라고 인연을 소개했다. 이후 전소미는 아빠 자랑을 해보라는 말에 "우리 아빠 싸움 잘해. 몸이 좋아"라고 말했는데.
옆에서 형님들이 "상민이랑 친구고?"라고 묻자 "그건 자랑은 (아니고)"라고 딱잘라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미는 "유일한 흠"이라는 김희철의 말에 장난스레 긍정했다.
이상민은 "엄마가 소미 업고 다닐 때부터 봤다"고 회상했다. 하지만 안는 듯한 제스처에 다른 형님들이 "이건 안는 거야"라고 지적하자 이상민은 "내가 업어 봤냐고"라고 억울해하며 답해 웃음을 이어갔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성소, 양조위와 출산설 비웃는 비키니 자태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박하선, 가슴 드러내고 몸매 자랑 ♥류수영도 놀라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송가인, 막걸리 이어 요식업 욕심 “父 주물럭 서울서 못 먹어본 맛”(편스)[결정적장면]
- 블랙핑크 제니 속옷만 입고 파격 노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미 발산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박나래, 양양서 핫레드 비키니 파격 노출‥전현무 “배 안 나와 놀라”(나혼산)
- 이정현, 의사 시부 자랑 “덕분에 딸 임신, 돌아가신 母 빈자리 채워줘”(편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