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런 감독이 또 해냈다...'오펜하이머' 개봉 5일째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신작 영화 '오펜하이머'가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9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개봉 5일째인 이날 오전 '오펜하이머'의 누적 관객 수가 100만 명을 넘겼다고 밝혔다.
'오펜하이머'는 개봉 첫날인 지난 15일 관객 55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에 시동을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수익 6억 달러 돌파
[아이뉴스24 김효진 기자]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신작 영화 '오펜하이머'가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9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개봉 5일째인 이날 오전 '오펜하이머'의 누적 관객 수가 100만 명을 넘겼다고 밝혔다.
이는 개봉 나흘째에 100만 관객을 달성한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마블 스튜디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 등과 비슷한 속도다.
'오펜하이머'는 개봉 첫날인 지난 15일 관객 55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에 시동을 걸었다. 놀런 감독의 역대 작품 중 최다 오프닝 기록이다.
개봉 이후 연일 1위 자리를 지키면서 '콘크리트 유토피아', '달짝지근해: 7510', '밀수', '엘리멘탈' 등과 함께 주말 박스오피스를 책임질 예정이다.
'오펜하이머'는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의 원자폭탄 개발 프로젝트를 주도한 천재 물리학자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삶을 재조명 작품이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 개발 프로젝트를 다뤘다.
이 영화는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6억을 돌파하면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역대 필모 수익 '톱5'에도 이름을 올렸다.
/김효진 기자(hj937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시장 전망치보다 높은 성과 낼 것"
- "신입 여직원 근태 지적하니 '꼰대 아줌마'라네요"
- [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데모 버전 공개할수도"
- [컨콜] 펄어비스 "'도깨비' 개발 속도 붙어…적절한 시점에 현황 공개"
- [컨콜] 펄어비스 "中 검은사막, 신작급 흥행 성과 목표 아냐"
- [컨콜] 펄어비스 , TGA서 '붉은사막' 출시 일정 공개 가능성 언급
- [일문일답] 최수연 "젊은 리더 발탁 성과…美 리더십 변화 따른 영향 검토" [DAN24]
- "친구 남편 초대했다가 '성추행'에 '불법 촬영'까지 당했다"
- 이통3사, 非통신 데이터센터·클라우드로 성장 이어가
- 펄어비스, 3분기 영업손실 92억원…전년比 적자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