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회전하다 차량 5대 연달아 ‘쿵’…3명 사망 5명 부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형 덤프트럭과 화물차, 승용차까지 차량 5대가 연달아 충돌하는 교통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3명이 숨지고 5명이 다쳤습니다.
배영진 기자입니다.
[기자]
대형 덤프트럭 앞부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찌그러져 있습니다.
소방대원들이 운전자를 구조하기 위해 안간힘을 씁니다.
[현장음]
"발생 총 8명, 인명피해 3명. 구급차 필요합니다."
부산신항 인근 교차로에서 사고가 일어난 건 오전 11시10분쯤, 좌회전하던 1톤 트럭이 맞은편에서 달려오던 덤프트럭과 부딪혔습니다.
사고 충격에 덤프트럭은 맞은편 차로에 있던 트레일러와 승용차 등 차량 3대를 들이받는 2차 사고를 냈습니다.
[소방 관계자]
"현장 출동했을 때. 차에 있는 사람들 인명구조하고요.부산신항이라서 배후 그쪽으로 컨테이너하고 화물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입니다."
이 사고로 1톤 트럭 운전자와 동승자, 덤프트럭 운전자 등 3명이 숨졌습니다.
승용차와 트레일러 운전자 등 5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1톤 트럭이 교차로에서 불법 좌회전을 하다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
"지금 교통사고 조사 중이거든요. 신호 위반해서 좌회전하다가 사고가 난 겁니다."
경찰은 현장 CCTV와 차량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채널A뉴스 배영진입니다.
영상취재 : 김현승
영상편집 : 김지향
배영진 기자 ican@ichannela.com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