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5㎏ 감량하고 아이돌 비주얼 업그레이드 “요즘 관리 중”(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서진이 다이어트로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공개했다.
8월 1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박서진은 아티스트 박현빈 특집에 출연했다.
장구의 신 박서진은 1년 9개월 만에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이찬원은 "요즘 아이돌 같다"라며 박서진의 달라진 외모에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박서진이 다이어트로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공개했다.
8월 1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박서진은 아티스트 박현빈 특집에 출연했다.
장구의 신 박서진은 1년 9개월 만에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이찬원은 “요즘 아이돌 같다”라며 박서진의 달라진 외모에 놀랐다. 김준현은 “비주얼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라고 공감했다.
이에 박서진은 “관리하고 있다. 5kg 뺐다”라며 “오랜만에 오니까 대기실 분위기도 확 바뀌었고 가슴이 뜨거워지는 기분이다”라고 말했다.
박서진은 자신의 무대 관전 포인트에 대해 “댄서가 8분, 삼바가 4분이다”라고 귀띔했다. 정다경은 “복도 가다가 깜짝 놀랐다. 여기가 한국이 아닌 줄 알았다”라고 삼바 댄서들의 걸음걸이를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성소, 양조위와 출산설 비웃는 비키니 자태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박하선, 가슴 드러내고 몸매 자랑 ♥류수영도 놀라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송가인, 막걸리 이어 요식업 욕심 “父 주물럭 서울서 못 먹어본 맛”(편스)[결정적장면]
- 블랙핑크 제니 속옷만 입고 파격 노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미 발산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박나래, 양양서 핫레드 비키니 파격 노출‥전현무 “배 안 나와 놀라”(나혼산)
- 이정현, 의사 시부 자랑 “덕분에 딸 임신, 돌아가신 母 빈자리 채워줘”(편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