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모태 솔로=주우재, 연애 프로 출연 일주일 전에 공부해”(놀면 뭐하니)

김지은 기자 2023. 8. 19. 1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주우재를 모태 솔로라고 놀렸다.

유재석은 1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우재는 모태솔로고”라고 하자 주우재는 “연애 프로그램만 6년째 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유재석은 “너 일주일 전에 공부하고 간다며?”라고 했고, 미주는 “나는 연애를 쉬지 않는다”라며 “젊을 때 해야지 언제 해?”라고 했다. 이에 주우재는 “너 안 젊잖아”라고 놀려 미주를 당황하게 했다.

이어 세 사람은 서머 송을 듣기로 했다. 미주는 “러블리즈도 시즌 송이 있다”며 노래를 틀었고, 유재석은 한 소절을 들은 뒤 “잘 들었다. ‘이 여름 summer’를 틀어라”고 했다. 유재석은 노래를 들으며 “이 노래를 들으면 바닷가가 떠오른다. 그 시절로 가는 느낌”이라며 “잠깐이라도 그 시절로 가고 싶다. 돈만 갖고”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유재석은 교복을 입은 미주에게 “학부형 같다”고 놀렸고, 미주는 “고등학교 때랑 얼굴이 똑같다”고 반박했다. 그러나 유재석은 “다르잖아. 이 휘었었잖아”라고 했고 이미주는 “살짝 그랬다”라고 해명했다.

김지은 온라인기자 a05190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