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시X” 욕설 논란‥하하 “너무 실망스러워”(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욕설 논란에 휩싸였다.
멤버들은 곧 "사발 떡볶이!"라며 유재석의 말실수를 바로잡아줬다.
멤버들은 곧장 "누가 봐도 사발에 담겼구만", "욕재석이냐"며 유재석을 몰아갔다.
하지만 멤버들은 봐주지 않고 "떡볶이야, 시X이라고 해 미안하다고 하라", "시X 죄송합니다라고 하라"며 유재석을 계속해서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욕설 논란에 휩싸였다.
8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7회에서는 '돌아온 전국 간식 자랑' 특집에 맞춰 멤버들이 최고의 여름 간식을 찾아 나섰다.
이날 지금껏 맛본 간식 지도를 살펴보다가 유재석은 "이거 뭐야. 시X 떡볶이 우리가 언제 먹었어"라며 당황했다. 멤버들은 곧 "사발 떡볶이!"라며 유재석의 말실수를 바로잡아줬다.
멤버들은 곧장 "누가 봐도 사발에 담겼구만", "욕재석이냐"며 유재석을 몰아갔다. 유재석은 "이쪽에서 보니까, 아이 진짜 오해다. 욕재석이 아니라 나도 깜짝 놀랐다"고 해명했지만, 하하까지 '너무 실망스럽다"며 실망을 표했다.
유재석은 "진짜 아니다. 이쪽에서 보니까 쩜이 안 보였다. 조명을 이쪽에서 때리니까"라며 자신이 오해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거듭 전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봐주지 않고 "떡볶이야, 시X이라고 해 미안하다고 하라", "시X 죄송합니다라고 하라"며 유재석을 계속해서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성소, 양조위와 출산설 비웃는 비키니 자태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박하선, 가슴 드러내고 몸매 자랑 ♥류수영도 놀라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송가인, 막걸리 이어 요식업 욕심 “父 주물럭 서울서 못 먹어본 맛”(편스)[결정적장면]
- 블랙핑크 제니 속옷만 입고 파격 노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미 발산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박나래, 양양서 핫레드 비키니 파격 노출‥전현무 “배 안 나와 놀라”(나혼산)
- 이정현, 의사 시부 자랑 “덕분에 딸 임신, 돌아가신 母 빈자리 채워줘”(편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