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 “홍지윤, ♥김사은과 오디션 동기‥지고 싶지 않아” 견제(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민이 피하고 싶은 대결 상대로 홍지윤을 꼽았다.
성민은 견제되는 상대가 누구냐는 질문에 "지고 싶지 않은 사람은 있다. 바비씨"라고 홍지윤을 선택했다.
성민은 "홍지윤 씨와는 친분이 있다. 아는 사람한테 지는 게 조금 그렇다. 트로트 경연에서 아내와 같은 팀으로 만나서 친해져서 저랑도 친해졌다. 그러니까 더 질 수 없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성민이 피하고 싶은 대결 상대로 홍지윤을 꼽았다.
8월 1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아티스트 박현빈 특집으로 진행 됐다.
이자연, 추가열 특집에서 트로트 가수로 신고식을 치렀던 성민에게 이찬원은 “그때 ‘밤 열차’ 영상을 지금도 보고 있다. 50번은 더 본 것 같다. 이제는 정통 트로트 가수라고 해도 될 정도로 너무 잘하신다”라고 칭찬했다.
출연 소감에 대해 성민은 “지난번에 처음 오고 긴장도 많이 하고 정신이 없었는데 방송을 보니까 바로 떨어지는게 마음이 안 좋더라. 1승이라도 해보자”라고 말했다.
성민은 견제되는 상대가 누구냐는 질문에 “지고 싶지 않은 사람은 있다. 바비씨”라고 홍지윤을 선택했다.
성민은 “홍지윤 씨와는 친분이 있다. 아는 사람한테 지는 게 조금 그렇다. 트로트 경연에서 아내와 같은 팀으로 만나서 친해져서 저랑도 친해졌다. 그러니까 더 질 수 없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성소, 양조위와 출산설 비웃는 비키니 자태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박하선, 가슴 드러내고 몸매 자랑 ♥류수영도 놀라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송가인, 막걸리 이어 요식업 욕심 “父 주물럭 서울서 못 먹어본 맛”(편스)[결정적장면]
- 블랙핑크 제니 속옷만 입고 파격 노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미 발산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박나래, 양양서 핫레드 비키니 파격 노출‥전현무 “배 안 나와 놀라”(나혼산)
- 이정현, 의사 시부 자랑 “덕분에 딸 임신, 돌아가신 母 빈자리 채워줘”(편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