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인피니트 동우, 7년 만 콘서트에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 동우가 7년 만의 콘서트에 눈물을 쏟았다.
'컴백 어게인'은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온 여섯 멤버가 지난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무려 7년 만에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다.
한편 '컴백 어게인'은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온 여섯 멤버가 지난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무려 7년 만에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성규, 동우, 우현, 성열, 엘, 성종)는 19일 오후 6시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개최했다.
‘컴백 어게인’은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온 여섯 멤버가 지난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무려 7년 만에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다.
이날 흰색 슈트를 맞춰 입고 무대에 오른 인피니트는 ‘다시 돌아와’, ‘BTD’, ‘추격자’를 연달아 부르며 화려하게 오프닝을 열었다. 멤버들은 7년 만의 콘서트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원조 칼군무돌’의 저력을 드러냈다.
오프닝 섹션을 마친 동우는 “아 이게 얼마만이야”라고 외친 뒤 폭풍 눈물을 쏟았다. 계속해서 눈물을 멈추지 못하던 동우는 “정말 (울지 말자고) 약속하고 올라왔다. 그런데 (눈물이 나서) 첫 무대도 못할 뻔 했다.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오랜만이다. 진짜 반갑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컴백 어게인’은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온 여섯 멤버가 지난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무려 7년 만에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다. 19, 20일 양일간 개최되는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정훈, ‘밤의 공원’ 종영 소감 “자리가 사람 만들어”
- ‘세계 기사식당’ 곽준빈, 日 기상천외 렌탈 서비스 도전?
- ‘쇼킹나이트’ 이예담, 탈락 소감 “참가자들에 정 많이 들어”
-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1만 6천여 관중 함성에 기분↑
- ‘선녀들’ 이건희 컬렉션 비하인드 공개…시가 10조원
- 제베원 김규빈, 언행 논란 사과 “의미·유래 몰랐다”[공식입장]
- 모모랜드 제인, 세븐틴 조슈아 전 연인설 부인 “사석서 만난 적 없어”
- 조유리 “날 낳은 엄마가 부러워…딸 너무 잘 낳았다”
- 한혜진, 결혼발표? “10월 10일로 날짜 잡아”
- 흰, 코로나19 확진 “5일간 모든 일정 중단…증상 없어”[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