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일을 기다렸어” 인피니트 장동우, 콘서트 오프닝부터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 인피니트과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19일 오후 서울에서 년만의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의 막을 열었다.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5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인피니트(INFINITE)가 19~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양일간 2만명의 인스피릿(팬덤명)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7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 인피니트과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19일 오후 서울에서 년만의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의 막을 열었다.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5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인피니트(INFINITE)가 19~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양일간 2만명의 인스피릿(팬덤명)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인피니트가 오랜만에 여는 공연인만큼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단숨에 매진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다시 돌아와’로 화려한 포문을 연 인피니트는 ‘BTD’, ‘추격자’까지 연이은 히트곡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무대를 마친 인피니트는 “이게 얼마 만이야!”라고 외쳤다. 성열은 “오랜만에 보니 눈물 날 거 같다. 시작부터 울면 사고다”라고 울컥한 모습을 보였고, 장동우는 오프닝과 동시에 눈물을 흘렸다.
여러 감정이 복받치는 듯 장동우는 오프닝 소감을 하지 못할 정도로 눈시울을 붉혔고, 팬들은 ‘2030일을 기다렸어’, ‘보고싶었어’ 등의 슬로건을 들고 화답했다. 김성규는 “예전에는 이런 공연이 익숙한 거였는데 오랜만에 하다 보니 너무 반가워서 울 뻔 했다”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인피니트는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새로운 2막을 연다. 지난달 31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5년 만에 돌아왔다. 앨범명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의 화려한 제2막을 예고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마라톤 풀코스 도전한 기안84, 폭염도 못 막은 열정 “뛰다가 죽을 뻔.. 주말에 7km 뛰었다”
- 한예슬 “♥10살 연하 잘 만나고 있어.. 애칭은 우리 강아지=래브라도 리트리버”
- ‘아씨 두리안’ 한다감, 알고보니 김건희 여사 헤어스타일 …“임성한 작가가 직접 주문”
- [단독]러블리즈 미주, ‘친정 오빠’ 인피니트 콘서트 간다
- ‘초능력 커플’ 조인성 한효주, 비주얼도 케미도 환상호흡
- 장윤정, 데뷔 후 첫 SNS 개설→친근한 일상.. 소통 창구 확대 주목
- 아이유, 이번에는 팬들에게 개인카드까지…역시 ‘파·파·미’ 원탑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